세계 최초로 전기 클리퍼 선보였던 미국 브랜드 왈, 신제품 ‘크롬 프로 코드리스 클리퍼’ 론칭

신제품 출시 기념,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

뉴스 제공
스마일모닝
2023-08-09 09:10
성남--(뉴스와이어)--세계 최초로 전기 클리퍼를 선보였던 왈(WAHL)이 신제품 ‘크롬 프로 코드리스 클리퍼’를 공식 론칭했다.

미국의 대표 클리퍼 브랜드 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품질과 성능으로 인정받아온 브랜드로, 국내 직구족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론칭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한 제품은 ‘크롬 프로 코드리스 클리퍼’로 정밀하게 연마된 스테인리스 블레이드의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한다. 블레이드는 간편하게 조립해 사용할 수 있고 분리해 깔끔하게 세척 가능하며, 최대 60분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를 보유했다. 특히 머리 길이별 색상으로 구분된 가이드 빗이 있어 집에서 셀프 이발이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이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왈은 전문가용 클리퍼와 트리머의 선두 주자로 알려져 전문 미용사, 이발사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써 오랫동안 자리매김해왔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왈의 크롬 프로 코드리스 클리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정받아온 브랜드의 자부심을 담고 있다. 국내 사용자들에게 간편하고 만족스러운 이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왈 국내 공식 수입원인 스마일모닝은 신뢰하는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새로운 왈 헤어 클리퍼를 국내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크롬 프로 코드리스를 사용하는 누구나 강력한 모터, 정밀한 블레이드 그리고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의 제품으로 전문가 수준의 미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왈 크롬 프로 코드리스 클리퍼는 8월 7일 17시부터 15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된다. 16일부터는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 ‘스마일씨’에서도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모닝 소개

스마일모닝은 좋은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고객 개개인의 가치관와 정체성에 알맞은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유통하는 기업이다. 현재 유통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는 소다스트림, 콕시클, 왈, 핏킥스 등이 있다. 또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PFC) 같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미래 세대인 어린이들이 환경 보호에 대한 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맺고 정기적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 메이커스: https://makers.kakao.com/items/100061611
스마일씨: https://www.smilec.kr/

웹사이트: https://smilec.kr

연락처

스마일모닝
마케팅
김나래 대리
070-5143-054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스마일모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