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샵케어 ‘토스단말기 100% 페이백’ 2차 프로모션 확정

뉴스 제공
아이샵케어
2023-08-08 16:15
서울--(뉴스와이어)--내 매장의 성공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샵케어가 8월 9일 2차 트레이드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샵케어는 토스플레이스가 선정한 공식 우수 대리점으로, 앞서 진행된 1차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2차 트레이드인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아이샵케어 스마트스토어에서 프로모션 상품을 결제한 후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단말기, 리더기를 반납하면 된다. 기기 반납이 확인되면 N페이 5만원과 2만원 상당의 영수증 용지 8롤을 제공해 구매 금액을 상쇄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영세·중소 가맹점이 대상이며, 여신전문금융업법에 따라 연 매출 3억원 이상 대형 가맹점은 참여가 불가하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점주는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 단말기를 ‘토스플레이스 프론트’로 교체할 수 있다. 구매 금액을 상회하는 보상까지 더해지면 실질적으로는 카드단말기 교체에 대한 비용적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애플페이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한 단말기로 교체하는 경우가 많은데, 토스플레이스 프론트는 NFC 결제를 지원해 모든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이해관계와도 일치한다.

아이샵케어는 2차 트레이드인 프로모션과 함께 추천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른 사람에게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추천해 실제 계약 및 기기 반납까지 이뤄지면 추천인은 7만원 상당의 입간판 무료 제작 혜택과 상품권 3만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샵케어 김대현 온라인세일즈팀 팀장은 “많은 가맹점주가 카드단말기 및 POS 이용 시 과도한 수수료와 약정기간, 위약금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며 “아이샵케어는 불필요한 대행 수수료와 위약금을 요구하지 않으며, 매장 운영의 효율화, 운영비용 절감, 매출 증대를 위해 결제 솔루션 컨설팅 및 관리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샵케어 소개

아이샵케어는 토스플레이스 프론트, 터미널 등의 카드단말기, 포스기, 주변기기를 제공하고 있다. 토스플레이스가 선정한 공식 우수 대리점으로써 매장마다 최적의 효율과 운영비용 절감, 매출 증대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샵케어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ishopcare/products/87...

연락처

아이샵케어
온라인팀
최민수 매니저
1544-422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이샵케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