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inex® 호밀 꽃가루, 중국 노블푸드 등록 및 공식 유통 파트너 광저우 나니아 바이오테크놀로지 지정

뉴스 제공
Graminex® L.L.C.
2023-08-09 09:40
데쉴러, 오하이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raminex®는 호밀 꽃가루에 대해 중국에서 노블푸드(novel food) 등록에 성공했고 중국의 유통 파트너로 광저우 나니아 바이오테크놀로지(Guangzhou Narnia Biotechnology)를 지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미국에 본사를 둔 Graminex®는 호밀 꽃가루의 독점 재배업체이자 제조업체이며 47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국제 건강 보조 식품 산업의 리더이다. Graminex®는 수직 통합 제조를 통해 제품의 품질, 일관성 및 효능을 보장한다. 광저우 나니아 바이오테크는 Graminex® 호밀 꽃가루 활성 성분뿐 아니라 주로 전립선 건강, 여성 건강 및 간 지원 분야에 초점을 맞춘 식이 보조제를 대표할 예정이다.

나니아 바이오테크의 총괄 책임자 다니엘 궈(Daniel Guo)는 “최근 중국에 등록된 고품질 식이 성분을 판매할 기회를 얻게 돼 매우 기쁘다”며 “시장은 점점 더 고품질의 식이 제품을 찾고 있다. Graminex®와 협력해 나니아는 고객을 위한 제품군을 강화하게 됐고, 이는 독특한 재료의 혁신적인 생산자와 파트너십을 맺는 나니아의 전략과 부합한다”고 밝혔다.

Graminex®의 최고경영자 헤더 J. 메이(Heather J. May)는 “나니아 바이오테크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랩 테스트 및 제품 배합을 포함한 기술 역량으로 평판을 쌓은 기업이다. 전문성과 제품 안전 및 품질 보증에 대한 관심을 갖춘 이들이 그래미넥스의 적절한 중국 유통 파트너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광저우 나니아 바이오테크놀로지 소개

나니아는 광저우 톈허 지구의 타임스 이-파크(TIMES E-PARK)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광저우에 연구·개발 센터가 있다. 베이징 지사는 중국 전역으로 네트워크를 확장한다. 안전한 천연의 영양가 있는 삶을 만든다는 나니아의 사명은 기능성 식품 성분의 통합 및 홍보에 대한 노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 현재 시장 동향과 꾸준히 발전하는 배합 기술을 통해 나니아는 고객에게 원스톱 조달 솔루션뿐만 아니라, 시장 분석, 프로젝트 개시, 배합 설계 및 생산 가이드와 같은 부가가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narniabiotech.com

Graminex® 소개

Graminex®는 비용매 Graminex® 호밀 꽃가루를 생산하는 선도적인 업체이다. Graminex®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오하이오에 6500에이커가 넘는 농장을 소유하고 관리한다. 그래미넥스의 활성 성분은 전립선 건강, 비뇨기 관리, 갱년기 지원에 중점을 둔 식이 보조제, 기능 식품, 제약, 식품 및 스킨케어 산업을 위해 재배 및 가공된다. 웹사이트: www.graminex.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ramin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raminex
콜린 E. 메이(Colleen E. May)
CBO
+1 (419) 278-1023
graminex@gramine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