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어스카우트, 프로스트 앤 설리번 2023년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 프로스트 레이더 보고서에서 혁신 리더로 선정

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인 포어스카우트의 NAC 솔루션이 조직의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보안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옵션으로 인정

2023-08-09 09:55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인 포어스카우트(Forescout)가 애널리스트 기업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의 2023년 프로스트 레이더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Frost Radar Network Access Control 2023) 보고서의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 부문에서 최고의 혁신 리더로 선정됐다. 이 회사는 플랫폼 혁신에 대한 꾸준한 노력과 전 세계 조직이 디지털 전환 여정을 가속하고 주요 보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맞춤화된 기술 로드맵을 통해 차별화된 리더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번 프로스트 레이더 보고서는 엔드포인트가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방식과 경우에 대해 고유한 정책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벤더에 초점을 맞춰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 산업을 분석한다. 여기에는 기업 네트워크에 연결을 시도하거나 이미 연결된 엔드포인트에 대한 가시성과 제어를 제공하는 NAC 제품 및 서비스가 포함된다. 이러한 솔루션은 네트워크에 연결하려는 장치를 정확하게 식별하고 프로파일링한다.

“포어스카우트의 확장 가능한 엔터프라이즈급 NAC 솔루션을 활용해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조직들은 비즈니스 중단 없이 디지털 혁신 여정의 다음 단계를 밟아 나가며 꾸준히 고도화되는 위협 환경에서 위험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다.”

- 사라 파블리크(Sarah Pavlik), 프로스트 앤 설리번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조직들의 요구 사항이 3년 동안 상당히 진화해 단독 온프레미스에서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하이브리드 또는 완전 원격 네트워크 액세스 요구 사항으로 넘어갔다고 언급한다.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다양한 업무 관련, 개인 연결 장치는 더 많은 보안 위험을 초래하므로 고급 네트워크 보호가 필요하다.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기존 인프라를 통합하고 다양하게 진화하는 위협 환경에서 NAC 솔루션을 배포하는 어려움이다. 최신 NAC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분명하며 향후 몇 년 동안 이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배리 메인즈(Barry Mainz) 포어스카우트 최고경영자는 “이러한 업계의 인정은 포어스카우트가 왜 전 세계 3000여 조직에서 신뢰할 수 있는 미션 크리티컬 보안 파트너인지를 강조한다”며 “우리는 처음부터 공급업체에 구애받지 않는(vendor agnostic) 접근 방식을 믿었고, 이 방식은 조직이 보안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게 해준다. 업계를 선도하는 우리의 NAC 솔루션이 선제적인 위험 감소를 가능하게 하는 토대를 이루는 이유는 포어스카우트 플랫폼을 통해 확장 탐지 및 대응(Extended Detection and Response, XDR), 위험 및 노출 관리(Risk and Exposure Management, REM)를 포함한 포괄적인 기능 세트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2023년 NAC 프로스트 레이더 보고서는 포어스카우트의 다음과 같은 점을 강조했다.

· NAC 업계에서 최고 리더의 자리를 지키며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계속 보유하고 있다.
· 번거로운 802.1X 구성이나 긴 시간이 요구되는 인프라 교체 없이 모든 관리형 및 비관리형 IT 장치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 IoT, OT 및 IoMT 자산에 특별히 맞춤화된 기술을 활용하여 네트워크의 사각지대를 제거한다.
· 에이전트에만 의존하지 않고 실시간으로 보안 상태를 평가할 수 있는 기능을 소유한다. 보안팀이 조직의 기존 도구 에코시스템 중에서 누락, 손상되고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보안 에이전트를 감지하고 수정하도록 지원한다.

포어스카우트의 최신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forescout.com 을 방문하면 된다.

포어스카우트 소개

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인 포어스카우트 테크놀로지(Forescout Technologies, Inc.)는 IT, IoT, IoMT 및 OT와 같은 모든 관리형 및 비관리형 연결된 사이버 자산의 규정 준수를 지속적으로 식별 및 보호하고 보장하도록 돕고 있다.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과 정부 기관은 20년 이상 대규모로 벤더 중립적인 자동화 사이버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포어스카우트를 신뢰해 왔다. Forescout® 플랫폼은 네트워크 보안, 위험 및 노출 관리, 확장된 탐지 및 대응을 위한 포괄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에코시스템 파트너를 통한 원활한 컨텍스트 공유 및 워크플로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고객이 사이버 위험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위협을 완화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forescout.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orescou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어스카우트(Forescout)
스티브 보스크(Steve Bosk)
Steve.bosk@w2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