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주년 장수기업 코멕스, 광복절 맞이 태극기 퀴즈 이벤트 진행

독자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경쟁력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국내 브랜드 소개

52년 장수 기업 코멕스, 광복절 맞이 특별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코멕스산업
2023-08-09 11:00
서울--(뉴스와이어)--제78주년 광복절을 앞두고 국내 토종 기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52년 장수 기업이자 ‘국민 약수터 물통’으로 사랑받은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이 광복절을 맞아 특별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국민 약수터 물통, 캠핑용품 등으로 국민에 사랑… 광복절 맞이 특별한 이벤트 펼치는 ‘코멕스산업’

코멕스는 국내 주방·생활용품 부문에서 꾸준히 혁신을 거듭해 온 52년 장수 기업이다. 1992년 국내 최초로 항균력 99.9% 물통 ‘바이오탱크’를 출시, 플라스틱의 새로운 항균 기준을 제시하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다. 1994년 출시한 ‘항균 고무장갑’도 우수한 상품성으로 히트 상품에 등극했으며 현재까지도 코멕스의 스테디셀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민 약수터 물통’ 기업으로 자리 잡은 코멕스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왔다. 특히 국내 캠핑 시장 성장세가 두드러졌던 2020년 상반기에는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를 출시했고, 2021년 ‘캠핑박스’, ‘캠핑물통’, ‘코멕스 캠핑식기세트’ 등 코멕스 기술력을 담아낸 캠핑용품을 선보였다. 코멕스 캠핑용품은 아웃도어 감성의 ‘밀리터리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캠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SK케미칼과 협업해 환경친화적 바이오매스 소재 ‘에코젠 프로(ECOZEN Pro)’를 활용한 신제품 ‘코멕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를 출시하며 환경까지 생각한 움직임을 이어가고 있다. 코멕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유리의 투명함과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용기 안 내용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또 내열도, 내오염성, 내화학성이 우수해 냄새나 색 배임에 강하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와이너리 컬러는 7월 21일 방송된 현대홈쇼핑 첫 방송은 물론, 8월 4일 진행된 긴급 앙코르 방송까지 소비자들 콜 세례를 받으며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코멕스는 광복절을 맞아 자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특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6일까지 진행하는 ‘광복절 맞이 퀴즈 이벤트’에서는 태극기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당첨자에게 추첨을 통해 코멕스 ‘바이오탱크 항균 휴대용 물통(700㎖)’을 증정한다. 바이오탱크 항균 휴대용 물통(700㎖)은 코멕스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약수터 물통 ‘바이오탱크’의 미니어처 버전이다.

웹사이트: http://www.ikomax.com

연락처

코멕스산업 홍보대행
더커뮤니케이션즈
최혜인 프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