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텍코리아, 나이스 기술평가 우수기업인증서 ‘T5’ 획득

뉴스 제공
피피텍코리아
2023-08-09 11:21
서울--(뉴스와이어)--마케팅 프로모션 플랫폼 기업 피피텍코리아는 나이스평가정보에서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 TCB 상위 5등급(T5)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국내 3대 신용평가사 가운데 한 곳으로 공신력 있는 나이스평가정보의 기술평가는 기술성, 시장성, 사업성, 경영 역량 등 종합적으로 기업을 분석하고 평가해 판단하는 지표다. 기업의 기술 현황, 매출, 서비스, 재무 정보, 제품, 인력 등을 반영해 T1~T10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피피텍코리아는 회사가 보유한 IT 플랫폼 개발을 통한 마케팅 서비스 제공을 토대로 상위 5단계에 해당하는 우수기업 ‘T5’ 등급을 획득했다. 이는 해당 기술 분야에서 기술력이 상위에 해당하며,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유망 기업에 주어지는 등급이다.

현재 피피텍코리아는 기술성을 바탕으로 대기업 및 공공기관들과 활발하게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23년 2월 법인 설립 이후 신생 기업임에도 마케팅 네트워크 및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획력을 바탕으로 신한지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광주광역시,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등 다양한 기업 및 공공기관과 협업해 일하고 있으며, 올해 6월에는 광주시와 인공지능산업협력 기업으로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피피텍코리아 임훈 대표는 “이번 나이스평가정보의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 T5 획득을 통해 사업 역량 및 기술 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임을 인증 받게 됐다.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기업으로서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고, 앞으로 투자자와 기업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피피텍코리아는 광주시 지역 기업 및 MOU에 기반한 IT 공급 기업과 협업을 통해 올해 하반기 피피텍 플랫폼의 MVP(최소 기능 상품, Minimun Viable Product)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피피텍코리아 소개

피피텍코리아는 마케팅 토털 솔루션을 지향하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하이브리드 필터링 방식이 적용된 플랫폼 시장 개척자다. 주요 비즈니스 모델로는 △구독 서비스(기업 트렌드/성과 분석) △계약 기반(매칭) 수수료 △부가 서비스 판매(기업 홍보, 이벤트 영상 제작, 라이브커머스, 굿즈, 인쇄, 행사 총괄 등)가 있다. 본사는 광주광역시에 있다.

연락처

피피텍코리아
김보미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