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디자이너 시리즈, 모던한 룩의 WiFi 장치 제공

연결성 리더인 링크시스, 세련되고 간소화된 신제품 컬렉션 공개

뉴스 제공
Linksys
2023-08-09 11:35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표적인 가정 및 소규모 오피스 연결 회사인 링크시스(Linksys®)가 새로운 디자이너 시리즈(Designer Series)를 공개했다. 이 연결 제품 컬렉션은 올 연말까지 온라인과 매장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링크시스 제품군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이 컬렉션은 혁신적인 하이테크 가정용 연결 장치의 전통을 이으면서 최상급 기능과 신뢰성에 신선한 디자인을 결합해 전통적인 가정용 WiFi 라우터에 정교하고 현대적인 에지와 우아하고 새로운 외관을 더한 제품을 선보인다.

마이클 윅(Michael Wick) 링크시스 제품 디자인 이사는 “디자이너 시리즈는 2년 이상의 연구, 고객과의 대화, 디자인 탐색을 통해 탄생했다”며 “벨롭(Velop®)을 더욱 진화시켜야 한다는 요청을 받았고, 전 세계의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 데코에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새로운 디자인 언어와 컬러의 제품군을 탄생시켰다. 고객과 베타 사용자가 이미 이 목표 달성을 확인해줬다”고 밝혔다.

디자이너 시리즈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WiFi 옵션을 찾는 이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안정성과 업계 최고 수준인 3년 보증까지 제공하는 완벽한 솔루션이다. 디자이너 시리즈의 제품은 널리 알려진 벨롭 시리즈를 계승하며, 가정용 무선 라우터와 OpenWRT에 영감을 준 라우터의 창시 기업인 링크시스의 트레이드마크인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링크시스 디자이너 시리즈는 링크시스의 개발 이후 업계 표준이 된 전통적인 가정 연결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제품이다. 디자이너 시리즈는 미의 기준을 높이는 세련되고 세심한 디자인의 제품을 통해 가정용 연결의 개념을 재창조한다. 디자이너 시리즈의 제품은 세련되고 모던한 외관뿐만 아니라 35년 동안 이 분야에서 신뢰를 구축한 일류 업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속도, 안정성 및 신뢰성을 제공하며, 이 모두를 업계 최고의 보증*으로 뒷받침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이너 시리즈의 화이트, 그레이, 블랙의 세련된 색조는 링크시스의 강점인 속도와 연결성뿐 아니라 미적인 부분도 중시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이다. 디자이너 시리즈의 WiFi 라우터 및 노드는 시각적으로 우수해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역할도 할 수 있다.

디자이너 시리즈는 환경친화적이기도 하다. 디자이너 시리즈 포장의 65%에 재활용 재료가 사용되며 제품 자체의 다양한 요소도 재활용 재료에서 공급된다.

디자이너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은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Linksys Velop Pro 6E)이며,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물방울 디자인이 매력적이고, 다양한 가정에 적합한 저렴한 가격으로 초고속 WiFi 6E 환경을 제공한다.

가용성

다음 디자이너 시리즈 제품은 이미 출시됐거나 출시될 예정이다.

· 벨롭 프로 6E - 현재 판매 중
· 벨롭 프로 7 - 8월/9월 출시 예정
· 벨롭 마이크로 라우터 6(Velop Micro Router 6) - 10월/11월 출시 예정
· 벨롭 마이크로 메시 6(Velop Micro Mesh 6) - 10월/11월 출시 예정

링크시스 소개

링크시스는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단순함을 추구한다. 링크시스는 가정 및 소규모 오피스 연결 혁신의 35주년을 기념하는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수많은 업계 최초의 제품을 보유한 링크시스는 ‘IT가 없는(no IT)’ 가정 및 소규모 오피스를 위해 더 간단하고 빠르며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제품을 제공한다.

© 2023 Linksys Holdings, Inc. 및/또는 그 계열사. All rights reserved.

Linksys 및 많은 제품 이름과 로고는 Linksys Holdings Inc. 및/또는 계열사의 상표이다. 언급된 타사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2023년 8월 기준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14036/en

웹사이트: https://www.linksys.com/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링크시스(Linksys)
comms@links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