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성원, 우리나라 가장 동쪽 영화제 ‘사랑을 잃은 남자’ 출연

배우 박성원 주연 영화 ‘사랑을 잃은 남자’가 ‘2023 제5회 우리나라 가장 동쪽 영화제’ 상영

뉴스 제공
극단 배우들
2023-08-09 14:04
인천--(뉴스와이어)--극단 배우들의 소속 배우 박성원이 출연한 영화 ‘사랑을 잃은 남자’(감독 이준의)가 ‘제5회 우리나라 가장 동쪽 영화제’ 경쟁작으로 선정됐다.

‘우리나라 가장 동쪽 영화제’는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며 울릉도가 진행하는 영화제로 ‘도전, 동쪽, 새로운 시작, 환경’이라는 주제로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울릉군 현포항에서 진행된다. 영화 사랑을 잃은 남자는 514편의 출품작에서 20편의 경쟁작 중 하나로 선정됐다.

영화 사랑을 잃은 남자는 ‘사랑’이라는 단어를 말하지 못하는 남자 ‘명운’이 ‘사랑’이라는 여자에게 첫눈에 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영화 각본, 연출을 맡은 이준의 감독은 “현세대가 사랑을 표현하고 사는 게 어려운 일이라는 건 알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내면서 살 수 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싶었다고 말했다.

웹 드라마 ‘아이언 미들 핑거 : 철의 중지’로 주목받은 이준의 감독의 신작이자,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영화 ‘사랑을 잃은 남자’는 웹 드라마 ‘오늘의 술’, ‘마침표는 새로운 시작이다’, 연극 ‘운빨로맨스’, ‘조각’, ‘행오버’ 등으로 주목받은 배우 ‘박성원’과 연극 ‘조각’, ‘그새끼’, ‘자취’ 등으로 대학로에 떠오르는 신예 배우 ‘김연주’의 조합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사랑을 잃은 남자’는 8월 19일 토요일 19시 30분 울릉도 현포항 ‘제5회 우리나라 가장 동쪽영화제’에서 상영된다.

웹사이트: http://www.instagram.com/act.actor_s

연락처

극단 배우들
송유나
0507-1315-7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