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션 웩터를 CIO로 임명

노련한 IT 임원이 부미에 합류해 회사가 변혁적인 성장 여정을 계속하는 동안 중요한 IT 인프라, 보안, 데이터 과학 및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감독할 예정

뉴스 제공
Boomi
2023-08-09 13:30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의 리더인 부미(Boomi™)는 션 웩터(Sean Wechter)를 부미의 중요한 IT 인프라, 보안, 데이터 과학 및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감독하는 최고정보책임자(CIO)로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부미의 최고경영자인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는 “강력한 IT 팀은 고객, 파트너 및 팀 구성원이 매일 자연스럽게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면서 “독립한 이후 부미는 성장을 가속하는 변혁의 여정에 올라 있으며 고객이 전례 없는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도록 돕고 있다. 비즈니스 크리티컬 IT 인프라 구축 및 운영에 있어 웩터가 갖춘 세계적인 수준의 전문 지식을 통해 우리의 탁월한 성장 궤적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웩터는 “부미는 세계적으로 성장하면서 IT 인프라의 꾸준한 혁신을 통해 사내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새로운 프로세스를 채택하고 고객, 파트너 및 팀 구성원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부미 리더십 팀은 IT의 복잡성을 획기적으로 단순화하고 분화된 데이터 사일로를 허물어 혁신을 추진하려는 열정이 넘친다. 이 총명한 팀과 함께 일하며 이 일을 이뤄낼 것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웩터는 엔지니어링, 보안 이니셔티브, 네트워크/IT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 및 IT 기능 전반에 걸쳐 20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베네핏포커스(Benefitfocus)의 CIO를 맡아 시장을 선도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PaaS(Platform as a Service) 및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 솔루션을 활용해 IT 및 데이터 조직을 이끌었다. 베네핏포커스 이전에는 클릭(Qlik)의 CIO로 재직했으며 PwC, 엑스피니티(Xfinity), 델(Dell) 및 가트너(Gartner)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 혁신을 주도했다.

웩터는 벤틀리 컬리지(Bentley College)에서 경영학 MBA, 클라슨 대학교(Clarkson University)에서 이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식스 시그마 그린 벨트 인증, Java 프로그래머 인증을 받았고 사기 탐지 시스템에 대한 미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추가 자료

· 부미의 구인 직책에 지원하기
· 부미 플랫폼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부미 팔로우: Twitter, LinkedIn, Facebook, 및 YouTube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약 800개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적인 조직들이 데이터를 발견,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더욱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omi.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12337/en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과 마크는 해당 소유주들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크리스틴 워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홍보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