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성교육기관 자주스쿨, 2023 에듀플러스위크에서 성교육 보드게임 선보여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라는 질문에 답하는 새로운 방법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재미있게 성교육하는 보드게임 출시

뉴스 제공
자주스쿨
2023-08-10 07:00
서울--(뉴스와이어)--‘요즘’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이 8월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2023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 참가해 재미있게 아이들의 성교육을 할 수 있는 보드게임을 선보인다.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 ‘정자랑 난자가 만나는 건 배웠어. 그래서 어떻게 만난다는 거야?’. 아이가 하는 성 관련 질문은 너무 빠르게 호기심을 갖는 건 아닐지 양육자가 고민하게 한다.

질문을 받은 양육자가 어린 시절 성교육을 받지 못했거나 관련 질문을 하면 안된다고 배웠던 경우 그 고민은 당혹을 넘어 막막하게 느껴진다. 어떻게 교육을 해야 아이에게 효과적일까 고민하기보다 ‘이걸 말해도 될까’라는 고민을 하게 되는 것이다.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은 성교육 자체를 어렵게 여기게 하는 현상에 문제의식을 느끼고 성교육의 대중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자주스쿨은 유아부터 노인까지 전 생애에 걸쳐 사회의 밝고 안전한 성문화를 위해 성교육뿐만 아니라 틱톡, 유튜브, 뮤지컬, 북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성교육이 당연한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2023 에듀플러스위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성교육 보드게임 ‘안녕, 나야!’는 자주스쿨 소그룹 성교육 프로그램에 사용하던 교구로, 수업을 진행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정식 출시됐다. 성교육 전문강사가 직접 교육을 하면서 발전시킨 보드게임인 만큼 재미와 교육효과를 동시에 잡았다.

생명이 태어나는 과정을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하면서 익힐 수 있고, 게임 구성품에 배치된 QR코드를 통해 영상 강의를 볼 수 있어 성교육을 고민하는 양육자가 아이에게 선물하기 위해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

2023년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는 2023 에듀플러스위크의 자주스쿨 부스(J422)에서 성교육 보드게임 ‘안녕, 나야!’를 직접 체험하고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자주스쿨 소개

자주스쿨은 성교육의 대중화를 이끄는 ‘요즘’ 성교육 성상담 전문 기관으로, 사회의 밝고 안전한 성문화 정착을 위한 성교육·성상담을 제공한다. 성교육은 나를 사랑하고, 타인을 존중하기 위한 필수 인권 교육이다. 자주스쿨은 모든 사람이 조건에 상관없이 평생에 걸쳐 성교육을 받을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간다.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https://www.jajuschool.com/
성교육 보드게임 안녕나야 소개 영상: https://bit.ly/3s5p53p
성교육 보드게임 안녕나야 게임방법 영상: https://bit.ly/47rucuG

웹사이트: https://www.jajuschool.com

연락처

자주스쿨
이석원 대표
010-3088-371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자주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