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tiK, 애플 iOS 최신 보안 업데이트에서 보안 기여로 인정받아

뉴스 제공
CertiK
2023-08-10 08:59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및 코드 감사 회사인 CertiK이 애플의 최신 운영체제 업데이트 공지에서 보안 기여 인정을 받았다. CertiK의 이번 기여는 애플 iOS 커널의 두 개 보안 취약점과 연관이 있으며, 이런 취약점들이 최신 iOS 기기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애플 공식 보안 업데이트 페이지에 따르면 이런 취약점들은 한 애플리케이션이 커널 권한으로 임의 코드를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최신 버전에서 애플은 이런 취약점을 해결하기 위해 메모리 처리를 개선했다.

Web3 애플리케이션이 점차 주류로 자리 잡으면서 이에 접근하는 모바일 기기의 보안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CertiK은 이전에 모바일 지갑의 보안을 연구하고, 모바일 기기의 다양한 보안 수준을 분석 조사한 경험이 있다. 이에 CertiK은 애플이 시스템 보안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CertiK의 전문 지식은 블록체인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고, 현재는 디지털 세계의 다양한 영역으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스마트폰을 가상자산 지갑 및 기타 보안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하면서 기기 자체의 보안이 매우 중요해졌다. CertiK의 최신 발견은 다시 한번 깊이 있는 보안 연구 및 제품 개발, 그리고 적극적인 위협 인식에 대한 가치를 강조하고 있다.

CertiK이 이런 취약점을 적극적으로 발견하고 보고하는 것은 애플리케이션부터 커널까지의 포괄적이고 종합적인 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디지털 시대에 시스템과 데이터를 진정으로 보호하려면 모든 수준에서 보안이 철저해야 한다. 애플이 CertiK의 기여를 인정한 것은 CertiK이 전체 디지털 환경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가장 강력하게 입증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CertiK 소개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예일대와 컬럼비아대 교수 2인이 2018년 설립한 CertiK은 학계 최첨단의 혁신 기술을 산업에 적용함으로써 기업이 중요한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을 충분히 안전하고 올바른 환경에서 구축할 수 있도록 해 Web3 세계를 보호하고 있다. CertiK은 현재 최첨단 정형 검증 기술, 인공지능(AI) 감사 기술, 보안 전문가 수동 감사를 활용해 블록체인 프로토콜과 스마트 콘트랙트를 스캔 및 모니터링해 그 안전성을 보장한다. 현재까지 CertiK은 4000개 이상의 기업과 협력해 7만개 이상의 블록체인 코드 취약점을 탐지했으며, 3600억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호했다. 또 CertiK은 인사이트 파트너스(Insight Partners), 세쿼이아(Sequoia), 타이거 글로벌(Tiger Global), 코아추 매니지먼트(Coatue Management),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 소프트뱅크(SoftBank), 힐하우스 캐피털(Hillhouse Capital),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 코인베이스 벤처스(Coinbase Ventures), 바이낸스(Binance), 슌웨이 캐피털(Shunwei Capital), IDG 캐피털(IDG Capital), 윙(Wing), 레전드 스타(Legend Star), 단화 캐피털(Danhua Capital) 등의 벤처 캐피털(VC)에서 투자를 받았다.

웹사이트: https://www.certik.com/

연락처

CertiK 홍보대행
루나 PR(Luna PR)
PR & Comms Specialist
하리 고빈다라잔(Hari Govindaraja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