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퀘스트,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3000만원 상당 선크림 후원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성공적 개최 위해 선크림 1300개 후원

‘워터 릴리프 선크림’, 무더위 속 진행되는 행사 관계자와 관객들 피부 보호에 사용

코로나19 등으로 장기간 침체 겪은 음악계, 영화계 응원 위해 스폰서십 체결

뉴스 제공
라이온코리아
2023-08-10 10:13
서울--(뉴스와이어)--라이온코리아의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개최되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후원사로 참여하고,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약 3000만원 상당의 ‘워터 릴리프 선크림’ 1300개를 후원한다.

후원 제품은 무더위가 한창인 시기에 영화제가 진행되는 만큼 행사 관계자들과 관객들이 뜨거운 햇빛에서 피부를 보호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로우퀘스트는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장기간 침체기를 겪어온 음악계·영화계 등이 다시 활력을 되찾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로우퀘스트의 ‘워터 릴리프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수분 함유량 개선, 피부 자극 진정, 피부 온도 저하 효과까지 지닌 4 in 1 제품이다.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했으며,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위험 성분을 배제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더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인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의 자체 공장을 가동하며 △아이! 깨끗해 △세븐랩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온감테라피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onkorea.co.kr/

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