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헬스 인터내셔널, 다시 한번 성공적인 서비스 입증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제 민간 의료 보험(IPMI) 공급사인 나우 헬스 인터내셔널(Now Health International)이 최근 권위 있는 상인 ‘올해의 고객 서비스 이니셔티브(Customer Service Initiative of the Year)’를 수상하며 이 분야에서 리더십을 드러냈다.

나우 헬스 인터내셔널은 회원이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를 반영한 트러스트파일럿(TrustPilot) 점수 외에도 내부 조사 프로그램을 활용해 적극적인 고객 문제 대응과 회원의 편의성 향상을 목표로 한다.

나우 헬스 인터내셔널은 시장 내 차별화 전략으로 회원의 클레임에 충분히 공감하고, 효율적으로 대처하는 것을 최우선 순위로 꼽는다. 당사 서비스 약속(Service Promise)의 핵심은 영업일 기준 5일 내로 회원 클레임의 99%에 대한 처리 및 지급을 완료하고, 추가 정보 요구 없이 95%의 클레임을 승인하는 것이다.

많은 보험사가 클레임 처리 과정의 완전 자동화를 선택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엇갈린 결과가 이어지는 가운데, 나우 헬스 인터내셔널은 사람의 전문성과 공감, 이해심 등의 인간적인 요소를 기반으로 한 클레임 처리로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선사한다.

나우 헬스 인터내셔널의 미셸 포셔(Michel Faucher) 이사는 기업의 클레임 철학을 설명하며 “당사는 휴먼터치(human touch)에 중점을 두고 맞춤형 서비스와 지원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특히 클레임을 처리할 때 당사자가 병이나 부상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막중한 시기를 겪은 직후라는 점을 상기한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의 접근방식은 클레임에 대한 지급이 합당할 만한 모든 가능성을 고려하는 것”이라며 “클레임 처리 및 지급 과정의 신속화를 위해 자동화 기술의 도움을 받고 있지만, 절대 기계의 결정만으로 클레임을 거절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이러한 도구가 추가적인 조사를 권장할 때는 당사의 클레임 전문가팀이 투입된다. 이때 대부분의 클레임은 무사히 처리된다”고 설명했다.

나우 헬스 인터내셔널의 최고의료책임자인 빌랄 시라지(Bilal Shirazi)는 “당연히 업무 처리 시 기술이 필요한 부분이 있지만, 일대일 상호작용에서만 가능한 공감, 돌봄, 이해심과 같은 인간적인 요소들은 절대 대체 불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당사의 기술을 활용해 처리 과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필요한 경우 사람이 적극 개입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우리 회원의 삶에 큰 변화를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포셔는 “당사는 기술을 통한 보험 산업의 혁신을 위해 적극 참여하고 있지만, 언제나 휴먼터치의 가치를 우선시할 것”이라며 “국제 민간 의료 보험을 찾는 전 세계의 모든 사람이 우리의 방식을 직접 경험하고 누릴 수 있길 바란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특가 이벤트도 꼭 이용했으면 좋겠다”며 말을 맺었다.

나우 헬스 인터내셔널 소개

나우 헬스 인터내셔널(NHI)은 국제 주재원, 고액 순자산 보유자 및 회사를 위한 국제 민간 의료 보험(IPMI) 솔루션의 선도적인 공급사이다. 나우 헬스 인터내셔널은 현재 영국, 몰타, 스페인, 아랍에미리트, 중국, 홍콩, 싱가포르 및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있다.

상세한 내용은 https://www.now-healt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제공: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ow-health.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나우 헬스 인터내셔널(Now Health International)
알리 R. 메흐붑(Ali R. Mehboob)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Ali.Mehboob@now-heal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