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권위 있는 MES 미드마켓 100에 선정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 엑사그리드를 미래 지향적인 기술을 갖춘 주요 공급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3-08-10 11:40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사그리드®(ExaGrid)는 오늘 더 채널 컴퍼니 브랜드인 MES(Midsize Enterprise Services)가 ‘2023 MES 미드마켓 100(2023 MES Midmarket 100)’ 목록에 엑사그리드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MES 미드마켓 100은 미드마켓 조직의 성장과 혁신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래 지향적인 기술 제공업체임을 입증한 최고의 100대 공급업체를 인정한다.

MES는 미드 마켓을 연간 매출이 $50M-$2B 및/또는 총 지원되는 사용자/시트가 100-2500명인 조직으로 정의한다. 회사는 시장 진입 전략, 미드 마켓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 미드 마켓 제품 포트폴리오의 강점을 바탕으로 선택된다.

중소기업 고객은 다양한 운영체제, 네트워크 토폴로지 및 분산 환경에서의 작업, 엄격한 보안 요구 사항 및 대규모 데이터 증가 관리를 포함하는 복잡한 요구 사항이 있다. 또한 중소기업 고객은 IT 리소스와 예산이 부족하다.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는 모든 주요 백업 애플리케이션과 모든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됐으며, 설치와 관리가 가장 수월하고 초기 및 시간 경과에 따른 비용이 가장 낮다. 엑사그리드는 WAN을 통한 기존 VPN 암호화 작업 및 미사용 데이터 암호화를 비롯한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중간 규모 시장 조직은 가능한 최소한의 관리와 최소한의 선행 비용 및 시간 경과에 따라 대용량 데이터 로드 및 대규모 데이터 증가를 처리할 수 있는 용량을 갖춘 적절한 컴퓨팅을 제공하는 솔루션이 필요하다. 단일 시스템에 있는 엑사그리드의 전체 어플라이언스는 중소기업 조직에 적합한 가격으로 확장형 아키텍처를 백업 스토리지에 제공한다.

더 채널 컴퍼니의 중기업 서비스 부사장인 아담 데니슨(Adam Dennison)은 “MES 미드마켓 100 목록은 중견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투자하는 주요 공급업체를 인정한다. 미들 마켓 내셔널 센터(National Center for the Middle Market)에 따르면 민간 부문 GDP의 1/3을 차지하는 약 20만 개의 미국 미들 마켓 기업이 있으며 약 4800만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미드 마켓은 우리 경제의 주요 원동력이다. 그렇기 때문에 미드 마켓 조직의 성공과 번영을 돕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이 엘리트 목록에 포함된 벤더와 경영진이 자랑스럽다. 그들은 이 중요한 시장 부문에 대한 그들의 헌신에 박수와 칭찬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빌 앤드루스(Bill Andrews)는 “우리는 더 채널 컴퍼니의 인정을 받고 MES 미드마켓 100 목록에 있는 다른 많은 최고 공급업체에 이름을 올린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3900개 이상의 조직이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은 규모와 모든 수직면에서 미들 마켓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조직이 백업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충족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백업 솔루션과 회사를 평가할 때 점점 더 많은 IT 조직이 엑사그리드가 가장 빠른 백업 및 복원 성능, 최고의 확장성 및 가장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유 비용은 일반적으로 다른 솔루션의 절반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MES 미드마켓 100대 기업 목록은 미들 마켓 조직의 성장과 혁신을 지원하는 미래 지향적인 기술 제공업체로 차별화된 오늘날의 가장 큰 IT 무버(movers)와 셰이커(shakers)를 인정한다. 오늘날의 급변하는 디지털 경제에서 미들 마켓 부문이 성공하고 번창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일관된 의지를 바탕으로 우승자를 선정한다.

MES 미드마켓 100 목록은 웹사이트(https://www.crn.com/midmarket1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고유한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 장기 보존 리포지토리 및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갖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인 VM 복구 역량이 있으며 리포지토리 계층은 장기 보존을 최저 비용에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전체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고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고정 길이 백업 창을 보장해 비용이 많이 드는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제거한다. 엑사그리드는 비네트워크 계층, 지연된 삭제 및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복구할 수 있는 불변 객체를 포함하는 유일한 2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독립국가연합, 콜롬비아, 체코 공화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포르투갈,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한국, 스페인,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에 실제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홈페이지(https://exagrid.com)를 방문 및 링크트인을 통해 회사와 연결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고객이 엑사그리드 경험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둘러보고 이제 백업 스토리지에 훨씬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이유도 알아볼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NPS는 +81점으로 높은 점수를 확보하고 있다.

ExaGrid는 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더 채널 컴퍼니 소개

더 채널 컴퍼니는 지배적인 미디어, 몰입적인 이벤트, 전문가 컨설팅 및 교육, 혁신적인 마케팅 서비스 및 플랫폼을 통해 획기적인 IT 채널 성과를 가능하게 한다. 채널 촉매자로서 기술 공급자, 솔루션 공급자 및 최종 사용자를 연결하고 권한을 부여한다. 30년 이상의 독보적인 채널 경험과 깊은 지식을 바탕으로 기술 시장에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새 솔루션을 구상한다. www.thechannelcompany.com

더 채널 컴퍼니 팔로우: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 2023 The Channel Company, LLC. 더 채널 컴퍼니 로고는 The Channel Company LL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상호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판권 소유.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17335/en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
메리 도메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
아담 데니슨(Adam Dennison)
adennison@thechannel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