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일본 현지 진출로 아시아 게임 시장 성장 노력 이어가

뉴스 제공
Xsolla Inc.
2023-08-11 10:25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인 엑솔라(Xsolla)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신규 시장을 개척하려는 꾸준한 노력의 하나로 도쿄에 현지 사무소를 개설해 일본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이런 전략적 움직임은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도움이 되는 지역 파트너십을 육성하려는 엑솔라의 노력을 보여준다. 또한 중국, 한국 및 말레이시아에서 다진 확고한 입지를 기반으로 아시아 게임 산업 성장에 이바지하려는 엑솔라의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다. 도쿄에 신규 사무소를 개설한 엑솔라는 일본에서 성장하는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본 개발자를 위해 제품 및 솔루션을 조정하고, 세계 최고의 게임 시장인 일본에서 서비스 제품을 향상하기 위해 현지 파트너십을 구축할 현지 업계 전문가를 초빙하고 있다.

엑솔라 최고 경영자 크리스 휴이시(Chris Hewish)는 “엑솔라는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게임 개발자의 성공을 지원하는 데 전념한다. 이곳 일본에서 파트너에게 현지 지원을 제공할 새로운 팀원을 간절히 찾고 있다”면서 “도쿄 확장은 완전히 현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 세계 파트너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현재 임무에 있어 중요한 랜드마크”라고 밝혔다.

엑솔라의 포괄적인 결제 솔루션은 현지 결제 파트너십, 세금, 규제 관련 지식 및 지원으로 보완해 해외 게임 개발자가 일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동시에 현지 일본 개발자가 전 세계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엑솔라 재팬(Xsolla Japan)에 대한 자세한 내용: xsolla.pro/japan-expansion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비디오 게임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강력하고 파워풀한 도구 세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이다. 2005년 설립 이후 엑솔라는 규모에 관계없이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전 세계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 관련 펀딩, 마케팅, 론칭 및 수익 창출을 하도록 지원했다. 게임 커머스의 혁신적인 리더인 엑솔라의 미션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 창출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해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법인으로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도쿄 및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지사를 둔 엑솔라는 밸브(Valve), 트위치(Twitch), 로블록스(Roblox), 유비소프트(Ubisoft), 에픽 게임스(Epic Games), 테이크 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회사 웹페이지: 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21335/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xsoll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솔라(Xsolla)
데릭 스템브리지(Derrick Stembridge)
글로벌 홍보 이사
d.stembridge@xso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