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드라이어, 모든 핸드 드라이어 모델에 업그레이드된 정전식 HEPA 필터 장착해 업계 선도

최근 확장된 표면 장착형 ADA 준수 씬에어 핸드 드라이어 제품 라인 포함

뉴스 제공
Excel Dryer, Inc.
2023-08-13 09:55
이스트 롱메도우,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엑셀드라이어(Excel Dryer)는 엑슬러레이터(XLERATOR)® 핸드 드라이어 모델의 선택 기능인 전정식 HEPA 필터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이제 이 필터는 새로 확장된 표면 장착형 ADA 준수 씬에어(ThinAir®) 핸드 드라이어 제품 라인에 제공된다. 씬에어는 ADA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벽에서 돌출 치수가 4인치 미만으로 유지되는 동시에 조정 가능한 사운드, 속도 및 열 제어를 포함한 모든 표준 고급 기능을 포함하는 고효율 모델이다. 씬에어는 14초[1] 이내에 손을 말리고 950와트로 작동하며 시설이 LEED® 크레딧 및 WELL® 포인트를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업그레이드된 HEPA 필터 시스템은 정전기로 대전된 매체를 사용해 공기 흐름을 증가시키면서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포함한 입자를 필터 매체로 유도해 공기에서 제거한다.

엑셀드라이어의 선임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 윌리엄 개그논(William Gagnon)은 “우리는 항상 손을 철저히 씻고 말리는 것을 포함해 적절한 손 위생의 중요성을 홍보해 왔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할 것이다. 코로나19 대유행은 깨끗하고 마른 손의 중요성을 전 세계에 강조하고 상기시켰다”면서 “모든 터치리스 핸드 드라이어 솔루션에 이 개선된 시스템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팬데믹 이후 전 세계가 깨끗한 손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실내 공기 질과 환경을 개선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공기 중의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여과하는 것이다. 정전식 HEPA 필터가 장착된 엑셀드라이어의 모든 핸드 드라이어 솔루션은 시설에서 이 두 가지를 모두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엑셀드라이어 소개

엑셀드라이어는 50년 이상 비용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위생적인 핸드 드라이어 솔루션을 제조 및 개발해 왔다. 엑셀 드라이어는 가족이 소유 및 경영하는 업체로 운영하며 성능, 신뢰성 및 고객 만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 엑슬러레이터(XLERATOR® ) 핸드 드라이어의 발명으로 업계에 혁명을 일으켰다. 엑셀드라이어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 제공과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는 비접촉식의 경제적이고 재생 가능한 제품의 제작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유통되는 엑셀 드라이어 제품은 전 세계 유통업체와 협력하는 영업 담당자 네트워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엑셀 드라이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exceldryer.com/ 에서 찾을 수 있다.

[1] 핸드 드라이어에 대한 UL Environment Global Product Category Rules(PCR)에 따라 SGS International이 표준 씬에어 핸드 드라이어에서 잔류 수분 0.25g 이하를 기준으로 수행한 건조 시간 및 에너지 사용 테스트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1658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celdry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셀드라이어(Excel Dryer, Inc.)
수 스파이리(Sue Spiry) 또는 미셸 앱도우(Michelle Abdow)
413-787-1133
SSpiry@marketmento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