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디시스, 미모사 인수해 사회 발전 위한 브로드밴드 접근성 향상 추진

래디시스의 오픈 액세스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포트폴리오 구축

뉴스 제공
Radisys Corporation
2023-08-13 10:50
힐스버러,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오 플랫폼(Jio Platforms Limited)의 전액 출자한 자회사이자 개방형 통신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래디시스 코퍼레이션(Radisys® Corporation, 래디시스)은 오늘 에어스팬 네트웍스 홀딩스(Airspan Networks Holdings Inc.)로부터 미모사 네트웍스(Mimosa Networks, Inc., Mimosa)(NYSE American: MIMO)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미모사는 라이선싱되지 않은 스펙트럼 대역을 활용하는 다양한 점대점(point-to-point) 및 점 대 다중점 연결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면 초당 멀티 기가비트급 고정 무선 액세스 네트워크와 통신 시스템용 무선 백홀 연결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다. 미모사 제품군은 래디시스 오픈 액세스 포트폴리오(커넥트 오픈 RAN 및 커넥트 오픈 브로드밴드)를 보완한다.

미모사는 래디시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이다.

래디시스 소개

래디시스는 개방형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래디시스의 분산된 플랫폼과 통합 서비스는 개방형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와 결합된 개방형 참조 아키텍처 및 표준을 활용해 서비스 공급자가 개방형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도록 지원한다. 래디시스는 디지털 엔드포인트부터 분산된 개방형 액세스 및 핵심 솔루션, 몰입형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및 참여 플랫폼에 이르는 엔드투엔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경험이 풍부한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 서비스 조직은 전체 라이프사이클 서비스를 제공해 서비스 공급자가 최적의 총소유비용으로 확장성이 뛰어난 고성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운영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radisys.com/

Radisys®는 래디시스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 소유주의 재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adisy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네레우드(Nereus)의 래디시스(Radisys Corporation) 담당자
매트 백스터(Matt Baxter)
+1-503-619-0505
radisys@nereus-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