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양천구 지역 문화 로컬 매거진 ‘메이드 양천’ 발간

연말까지 양천구민을 위한 다양한 지역의 문화 소식 전할 계획

서울--(뉴스와이어)--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서울 양천구 지역의 문화를 발굴해 소개하는 로컬 매거진 ‘메이드 양천’을 7월부터 연말까지 발간한다고 밝혔다.

양천구 지역 특화 사업으로 진행되는 매거진 ‘메이드 양천’은 지역민을 위한, 양천구 주민을 위한 소통 창구로써 다양한 지역 문화 기사와 이야기를 담아내려고 한다.

매거진에는 매월 주제를 바탕으로 지역 행사, 공간, 양천의 인물,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소개 및 양천이 지닌 문화적 매력을 실을 예정이다.

7월 창간호는 양천의 여름이야기, 8월호에는 힐링을 주제로 한 양천의 힐링 여정을 담았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조용현 대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의 숨어 있는 장소와 양천인을 알리고, 사회적경제기업을 홍보하며, 우리 지역에 숨어있던 매력을 찾아 지역 문화에 활력을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메이드 양천’은 매월 발간돼 양천구 내 문화 공간에 비치할 예정이며, 위드 누리집(홈페이지)에서도 온라인 매거진으로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소개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예술인들에게 필요한 정보, 실무 교육과 전문 자료를 제공해 지속 가능한 창작 활동이 가능하도록 상상, 지속, 변화의 가치를 기본으로 성장하고 있는 서울시 예비사회적기업이다. 문화 예술 분야 정보 제공, 네트워크를 통한 협업, 문화 공간 운영, 예술인 홍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예술 활동을 지원한다.

8월호 온라인 매거진: https://issuu.com/art.network.with/docs/8_

웹사이트: http://www.with-art.co.kr

연락처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기획팀
장은경 사원
070-8095-47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