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시카고 교외로 글로벌 본사 이전

눈에 띄는 이타스카의 고층 건물에 여러 층에 걸쳐 본사 팀들을 배치

뉴스 제공
AIT Worldwide Logistics
2023-08-15 11:05
이타스카, 일리노이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급망 솔루션 리더인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의 본사 팀원들은 최근 일리노이주 이타스카의 2 피어스 플레이스(2 Pierce Place)에 위치한 새로운 글로벌 본사로 이전했다. 과거에 AIT의 공유 서비스 팀은 1997년부터 회사의 시카고 스테이션과 공유했던 단층 건물 및 창고인 701 롤윙 로드(Rohlwing Rd)를 포함하여 여러 이타스카의 시설에 주재했다.

AIT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본 무어(Vaughn Moore)에 따르면 조직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글로벌 물류 대기업으로 부상하면서 이번 이전에 박차가 가해졌다고 한다.

무어는 “40년 이상 기업을 운영하며 아시아, 유럽 및 북미 전역의 110여개 지역으로 엄청난 확장을 경험한 이후 우리는 시카고 지역에서 우리의 뿌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면서 “이 현대적이고 가시성 높은 위치는 글로벌 브랜드를 선명하게 드러내 주며, 전 세계 고객과 팀원들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공간과 리소스를 본부 직원들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무어는 새로운 본사가 AIT 팀원의 현장 업무 경험을 위한 주요한 투자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 최첨단 오피스 공간에서 함께 일하면 협업도 증가되고, 더 빠른 실시간 대응이 가능하다”면서 “2 피어스 플레이스는 공유 서비스 팀의 향후 성장을 수용하는 데 필요한 추가 공간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AIT의 글로벌 본사는 이 아이코닉한 25층 교외 타워의 여러 층을 차지하게 된다. 395피트 높이로 우뚝 선 이 건물은 일리노이주 시카고시 경계 외부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이다. 현대적인 로비부터 입주자 라운지, 게임룸, 야외 파티오까지 모두 갖춘 2 피어스 플레이스는 피트니스센터, 산책로, 아침과 점심을 제공하는 풀 서비스 델리, 테이크아웃 식사 옵션 및 현장 케이터링 서비스 등 인기 있는 구내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회계, 클레임, 재무, 글로벌 비즈니스 시스템,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인사, 이미징, IT, 법무 및 마케팅의 팀원들이 새로 리모델링된 고층 층에 상주하며, 개인 게임룸, 커피 바, 높낮이 조절 워크스테이션, 최첨단 시청각 기능을 갖춘 여러 개의 회의실을 포함한 편의 시설을 즐기게 된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이타스카 및 우드 데일(Wood Dale)의 나머지 시카고 지역(전담 식품 물류 및 생명 과학 위치 포함) AIT 팀은 인근 팔라틴(Palatine) 교외에 있는 통합 다중 서비스 시설로 이전할 계획이다. 이 새로운 공동 사무실 및 창고 공간은 현재 공사 중이다. 한편, AIT 트럭로드 솔루션스(AIT Truckload Solutions)는 시카고의 55 W. 먼로 스트리트(Monroe St.)에 있는 현재 위치에서 고객에게 계속 서비스를 제공한다.

290번 주간 고속도로와 엘진 오헤어(Elgin-O'Hare) 고속도로의 교차로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한 AIT의 새로운 글로벌 본사는 오헤어 국제공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2 Pierce Place, Suite 2100
Itasca, IL 60143
전화: +1 (630) 766-8300
2 피어스 플레이스 웹 사이트: twopierceplace.com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소개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는 회사들이 원자재, 구성품 및 완제품을 판매 및/또는 조달할 수 있는 전 세계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확장하여 회사의 성장을 돕는 글로벌 화물 운송업체이다. 40년 이상 시카고에 기반을 둔 이 공급망 솔루션 리더 기업은 항공우주, 자동차, 소비재 리테일, 식품, 정부, 의료, 하이테크, 산업 및 생명과학을 포함한 거의 모든 산업에서 컨설팅 방식으로 글로벌 네트워크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의 지원을 받는 AIT의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은 해상, 항공, 육상 및 철도를 통해 시간과 예산에 맞춘 도어투도어 배송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아시아, 유럽 및 북미의 100명 이상의 전문가 팀원을 보유한 AIT의 풀 서비스 옵션에는 통관, 창고 관리 및 화이트 글러브(white glove) 서비스도 포함된다. 웹 사이트: www.aitworldwide.com.

회사 미션

AIT에서 우리는 탁월한 전 세계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동료, 파트너 및 커뮤니티를 소중히 여기는 열정을 품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14863/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itworldwi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
맷 샌더스(Matt Sanders)
홍보 매니저
+1 (630) 766-8300
msanders@ait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