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여름맞이 ‘여행자 월리 및 쿨한 미니언즈’ 체크카드 출시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23-08-16 09:15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월리를 찾아라’의 주인공 ‘월리’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신한카드 Global+ 체크 월리를 찾아라(이하 신한 글로벌플러스 체크 월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신한카드 글로벌플러스 체크’를 기반으로 월리를 활용해 디자인됐으며, 전 세계를 여행하는 월리로 이 카드의 특화 서비스를 부각한 것이다.

온라인을 포함한 해외 전 가맹점에서 1.2% 조건 없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공항 라운지 및 발레파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전월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2%, 스타벅스 5% 캐시백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월리를 찾아라’는 인물과 사물이 가득 찬 그림 속에서 세계 여행을 떠난 캐릭터 ‘월리’를 찾는 그림책으로, 1987년 영국의 일러스트레이터 마틴 핸드포드가 선보인 이래로 세대를 불문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Way체크 미니언즈 여름(이하 신한 웨이체크 미니언즈 여름)’도 선보였다. 튜브를 끼고 물놀이하는 미니언즈를 콘셉트로 디자인된 이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최대 5%, 통신, 편의점/생활 잡화, 디지털콘텐츠, 커피 등 생활편의영역 이용금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미니언즈 카드는 신한카드의 대표 캐릭터 카드로, 2019년 선보인 이래 누적 200만매 넘게 발급되는 등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한편, 신한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글로벌플러스 체크 월리’를 발급받고, 카드와 함께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서울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월리 트래블백, 드라이백, 아이스쿨러 등의 굿즈를 증정한다.

‘신한 웨이체크 미니언즈 여름’을 발급받고,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Cool Place’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미니언즈 냉장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1만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미니언즈 비치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신한pLay(신한플레이)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응모해야 하며, 카드 신청 및 자세한 사항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