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캐피탈 파트너스 계열사, 코흐 엔지니어드 솔루션에서 코흐 세퍼레이션 솔루션 인수 위한 최종 계약 체결

2023-08-16 10:30
보카러톤,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형의 성과 개선 기회가 있는 성장하는 시장에서 방어 가능한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추는 우수한 민간 투자 회사인 선 캐피탈 파트너스(Sun Capital Partners, Inc.)(선 캐피탈)는 코흐 세퍼레이션 솔루션(Koch Separation Solutions)(KSS 또는 회사)을 인수하기 위해 자사 계열사가 코흐 인더스트리스(Koch Industries, Inc.)의 자회사인 코흐 엔지니어드 솔루션(Koch Engineered Solutions, LLC)의 여러 자회사와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선 캐피탈 계열사의 인수는 KSS가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규모의 경제를 개선하는 길을 열어줄 것이다.

1963년에 설립돼 매사추세츠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KSS는 7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수십 년간 분리 기술(separation technologies)을 제공해왔다. 이 회사는 산업, 식품, 음료, 유제품 및 기타 시장에 멤브레인 여과, 이온 교환, 증발기, 건조기 및 특허 치즈 제조 기술을 제공한다. 이번 거래가 완료되면 KSS는 현재의 모든 사업체를 포함하는 독립형 기업으로 운영되며, 기존 경영진이 경영을 이어간다. 회사의 비전은 식품 및 음료, 유제품, 생명과학 및 산업 시장 전반에서 가치 창출과 지속 가능성을 추진해 분리의 글로벌 지형을 혁신하고 고객이 선호하는 파트너가 되는 것이다.

경영진을 계속 이끌게 될 KSS 사장 매니 싱(Manny Singh)은 “선 캐피탈과 KSS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과 꾸준한 개선이라는 공통된 비전을 공유한다”면서 “KSS는 전 세계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 반세기 이상의 경험을 통해 분리(separation) 분야에서 확고한 역사를 구축했다. KSS가 오랜 관계의 바탕 위에 발전하는 동시에 완전한 솔루션 제공업체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입장이 돼 정말 기쁘다. 우리는 고객이 우리와 협력할 때의 기대치에 맞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KSS는 시작부터 멤브레인 여과의 일류 제조업체였으며 주로 수처리 및 폐수 처리를 통해 산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 이후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공정 분리에서 가장 까다로운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온 교환 장비 제공업체인 에코 텍(Eco-Tec)과 열 분리 기술 제공업체인 렐코(RELCO)를 인수하면서 오늘날 전 세계 고객이 의존하는 완전한 통합 솔루션 제공업체로 변모했다.

선 캐피탈의 수석 이사인 제레미 스톤(Jeremy Stone)은 “이 계약을 체결해 매우 기쁘고 KSS 팀과 협력해 강력한 독립형 기업(standalone enterprise)인 회사를 지원할 것이 기대된다”며 “선 캐피탈은 여러 부문에 걸쳐 산업 비즈니스의 뛰어난 경영진과 성공적으로 파트너십을 맺은 오랜 역사가 있다. 그들의 경험과 우리의 심도 있는 인하우스 운영 리소스를 활용해 경영진이 비즈니스 계획을 실행하고, 성장을 가속하고, 고객이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면서 생산성을 높이도록 돕는 회사의 능력을 지원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코흐 엔지니어드 솔루션 사장인 데이브 닷슨(Dave Dotson)은 “KSS를 설립하고 분리 솔루션 분야의 업계 리더로 성장시킨 것은 코흐의 자랑이다. 최근 선 캐피탈 팀과의 작업을 통해 KSS와 일치된 비전을 갖고 있어 회사를 다음 단계의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음이 명백해졌다”고 말했다.

선 캐피탈의 KSS 인수는 규제 승인을 포함한 관례적인 조건 절차를 앞두고 있다.

코흐 세퍼레이션 솔루션 소개

코흐 세퍼레이션 솔루션(KSS)은 멤브레인 여과, 이온 교환, 증발, 건조 등과 같은 시너지 기술을 활용해 분리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다. 반세기가 넘는 경험을 바탕으로 KSS는 식품 및 음료, 생명 과학 및 일반 산업 시장에서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KSS의 목표는 고부가가치 제품 회수, 폐기물 제거, 설치 공간 감소, 생산성 향상 및 비용 절감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해 전 세계 고객을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선 캐피탈 파트너스 소개

선 캐피탈 파트너스는 가치 창출을 가속하기 위해 뛰어난 경영진과 협력하는 데 중점을 둔 글로벌 사모펀드 회사이다. 1995년부터 선 캐피탈은 전 세계적으로 500여개 회사에 투자했으며, 광범위한 산업 및 거래 구조를 통해 500억달러가 넘는 수익을 올렸다. 이 회사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명성을 쌓고 운영 경험으로 인정받고 있다. 선 캐피탈은 비즈니스 서비스, 소비자, 의료, 산업 및 기술 부문에서 유형의 성과 개선 기회가 있는 성장하는 시장에서 방어 가능한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보카러톤, 로스앤젤레스 및 뉴욕에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런던에 사무실을 둔 계열사가 있다.

웹사이트: www.suncappart.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uncappar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선 캐피탈 파트너스(Sun Capital Partners, Inc.)
스탠튼(Stanton)
매튜 콘로이(Matthew Conroy)
646-502-3563
mconroy@stantonprm.com

KSS
에밀리 로저스(Emily Rogers)
선임 마케팅 관리자
612-219-8537
communications@kochse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