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DENT Corporation, 신임 CEO와 COO 임명

뉴스 제공
Evident Corporation
2023-08-16 11:14
도쿄--(뉴스와이어)--Evident Corporation(이하 Evident)은 최고경영책임자(CEO)에 William Wesley(‘Wes’) Pringle,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에 Hiroyuki Yoshimoto를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Wes는 Evident의 CEO 직무대행이었던 Eric Anderson의 후임을 맡게 되며, 임기는 즉시 시작된다.

Wes는 30년간 소비자, 산업, 헬스케어, 소프트웨어를 통한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과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며 인상적인 경력을 쌓았다. Evident 합류 전에는 다수의 Danaher 산하 기업을 운영했으며, 특히 Fluke Corporation(테스트 및 측정 분야 글로벌 리더)을 10년 가까이 이끌기도 했다. Wes는 Fluke 사장으로 재직하며 상당한 규모로 회사를 성장시키고 진출 시장도 확대해 나갔다. 최근에는 사모 투자사인 Onex Corporation에서 포트폴리오 운영부문장으로 근무하며 10여곳이 넘는 포트폴리오 회사가 성과를 가속화하는 데 기여했다.

그는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Evident에 합류해 회사가 새로운 성장 단계로 진입하는 과정을 뒷받침하게 돼 영광스럽다. Evident 구성원들이 가진 열정과 재능을 발휘해 앞으로 높은 성장세를 구가하고, 고객들을 위해 시장의 판도를 뒤흔드는 혁신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Hiroyuki는 일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러 글로벌 기업을 이끌며 검증된 실적을 보유한 노련한 리더다. Evident 합류 전에는 Nissan Motor Corporation Group, Nidec Corporation 등의 글로벌 제조기업에서 여러 고위직을 역임했다. 그는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운영 우수성을 위한 실무 리더십을 제공함으로써 상당한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었다. 최근에는 American Express 수석 부사장 겸 일본 지사장을 역임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끌어냈다.

그는 “Evident는 ‘하나의 팀’으로 일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룩하는 한편 사회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각종 혁신을 개척한다는 사명 또한 지속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고객 만족을 보장하고 비즈니스 파트너, 이해관계자와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구성원들의 노력은 앞으로 Evident가 발전해 나가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경영진을 통해 Evident는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성장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다.

Bain Capital Private Equity 소개

Bain Capital Private Equity는 1984년 설립 이래 각 기업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해 이들이 속한 기업의 성장, 번영에 필요한 전략적 자원을 제공해왔다. Bain Capital Private Equity의 글로벌 팀은 280명 이상의 투자 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헬스케어, 소비재/소매, 금융과 비즈니스 서비스, 산업, 기술, 미디어 및 통신 등의 핵심 수직 산업에 대한 풍부한 전문성과 글로벌 플랫폼을 바탕으로 당사의 포트폴리오 기업을 위한 가치를 창출한다. Bain Capital은 4개 대륙에 걸쳐 23곳의 지사를 운영하며, 설립 이래 1100곳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로 초기 투자 및 추가 투자를 진행했다. Bain Capital은 사모펀드 외에 신용, 상장 주식, 벤처캐피탈, 부동산 등 다양한 자산 클래스에 걸쳐 약 1600억달러 규모의 자산을 운용하며 당사의 공유 플랫폼을 활용해 전략적 중점 분야의 투자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vident 소개

Evident는 과학적 정신에 따라 혁신과 탐구를 업무의 핵심으로 삼고 있다. 사람들의 삶을 더 건강하고 안전하며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는 당사는 획기적인 의학 발전, 인프라 검사, 소비자 제품에 숨겨진 독성 검출 등 다양한 분야의 문제 해결과 업무 촉진 솔루션을 통해 고객을 지원한다. Evident Industrial의 솔루션은 유지 보수, 제조와 환경 애플리케이션용 현미경과 내시경, 비파괴 검사 장비와 X선 분석기 등 그 범위가 다양하다. 최첨단 기술로 뒷받침되는 Evident의 제품은 품질 관리, 검사와 측정용으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Evident Life Science는 협업과 첨단 생명과학 솔루션을 통해 과학자와 연구원의 역량을 강화한다. 각종 과제를 해결하는 한편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Evident Life Science는 병리학, 혈액학, IVF(체외수정), 기타 임상용 애플리케이션과 연구 및 교육을 위한 다양한 현미경을 개발한다. 자세한 정보는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in Capital Private Equity 홈페이지: http://www.baincapitalprivateequity.com

웹사이트: http://www.EvidentScientific.com

연락처

Evident Corporation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토비어스 루케스(Tobias Rucke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