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시리즈 최신 에피소드 통해 혁신 일으키는 디지털 치료제의 잠재력 공개

2023-08-16 13:56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EIT, 함께 만드는 혁신) 시리즈에 수록된 최신 에피소드를 통해 디지털 치료제의 혁신적인 잠재력을 공개했다. 마우저는 기술과 의료기기 간 연결고리에 대해 탐구하고, 이 같은 부품과 구성 요소가 함께 작동해 더 개인화되고 접근 가능한 의료 수단을 제공할 방법을 모색한다.

의료 산업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기술은 기존 방식을 변화시키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됐다. 디지털 치료제는 더 많은 환자에게 도달하고, 실시간으로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의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재정적 장벽을 낮출 수 있는 효율적인 접근 방식으로 부상했다. 이 같은 변화를 지원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우저와 업계 최고의 파트너 제조사들은 집단적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더 포괄적인 개인 건강 관리 방법을 홍보하기 위해 협력했다.

최신 시리즈에는 The Tech Between Us의 새로운 팟캐스트 에피소드와 In Between The Tech의 두 번째 에피소드가 포함돼 있으며, 디지털의학학회(Digital Medicine Society, DiMe) 및 Freespira의 저명한 게스트들이 출연한다. 각 에피소드는 디지털 치료제가 의미하는 바와 이를 통해 구현할 수 있는 최첨단 솔루션에 대해 분석한다. 청취자들은 이 같이 유용한 에피소드를 통해 엔지니어링 설계의 기술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측면을 비롯해 이 분야가 직면한 오늘날의 업계 과제를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마우저의 기사, 사례 연구 및 인포그래픽은 현재 시장 환경에 대한 포괄적인 탐색을 제공하는 동시에 웨어러블 기술의 발전, FDA 승인 절차, 이를 통해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치료제 등 미래에 대한 낙관적 전망을 제공한다. 콘텐츠 범위는 견고한 기반을 제공하며, 최신 솔루션을 디지털 치료 기기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설계자의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EIT 에피소드는 △ams 오스람(ams Osram)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번스(Bourns) △무라타(Murata) △NXP 반도체(NXP Semiconductors) △몰렉스(Molex) △르네사스(Renesas) 등의 제조사들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2015년 처음 시작한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함께 만드는 혁신)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마케팅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다.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우저의 다른 소식은 페이스북, 링크트인, 트위터,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마우저의 최신 소식은 마우저 홈페이지 내 뉴스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스레터 구독을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마우저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 회사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로고·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웹페이지: https://kr.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마우저 뉴스룸: https://kr.mouser.com/newsroom/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