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어스카우트, 전 세계 채널 판매 부사장으로 채널 업계 베테랑 데이비드 크리드 임명

2023-08-16 14:30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인 포어스카우트(Forescout)가 오늘 데이비드 크리드(David Creed)를 전 세계 채널 판매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크리드는 기업의 채널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다음 성장 단계를 이끌고, 전 세계 파트너와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해 더 많은 수익 기회를 창출할 신규 제휴 관계를 유치하는 일을 담당한다.

크리드는 효과적인 시장 진출 전략 및 프로그램을 제공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한 채널 업계의 베테랑이다. 그는 파트너와 서비스 제공업체가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보안 요구 사항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리소스와 도구를 제공한다. 포어스카우트에 합류하기 전에는 20년 동안 맥아피(McAfee), 카본블랙(Carbon Black) 및 아미스(Armis)에서 다양한 채널 임원직을 역임했다.

포어스카우트의 CEO인 배리 마인츠(Barry Mainz)는 “데이비드의 채널에 대한 열정, 파트너와 협업에 접근하는 방식, 사이버 보안 시장의 빠른 변화에 대한 예리한 이해는 매우 탁월하다”며 “당사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채널 비즈니스에 적합한 이상적인 리더다”라고 평가했다.

포어스카우트의 솔루션과 기능은 공급업체, 유형(IT, OT, IoT 및 IoMT), 또는 관리형·비관리형·비대리 여부에 관계없이 조직에 연결된 모든 자산을 꾸준히 식별하고 분류한 후 조직이 위험을 줄이기 위한 보안 및 규정 준수 조치를 자동으로 시행할 수 있게 지원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보안 제어를 우회했을 수 있는 지능형 위협을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기업이 실시간으로 포괄적인 전체 스펙트럼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크리드는 “포어스카우트는 충성도가 높은 두터운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대규모의 정교한 일부 조직의 주요 보안 지원자이자 파트너로 평가받고 있다”며 “파트너 수익성을 높이는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개선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더욱 향상하는 동시에 추가 서비스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제품 파이프라인을 통해 글로벌 파트너 커뮤니티에 최고의 기업으로 부상할 것에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포어스카우트의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forescout.com/partne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어스카우트 소개

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인 포어스카우트 테크놀로지(Forescout Technologies, Inc.)는 IT, IoT, IoMT 및 OT와 같은 모든 관리형 및 비관리형 연결된 사이버 자산의 규정 준수를 지속적으로 식별 및 보호하고 보장하도록 돕고 있다.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과 정부 기관은 20년 이상 대규모로 벤더 중립적인 자동화 사이버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포어스카우트를 신뢰해 왔다. 포어스카우트(Forescout®) 플랫폼은 네트워크 보안, 위험 및 노출 관리, 확장된 탐지 및 대응을 위한 포괄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에코시스템 파트너를 통한 원활한 컨텍스트 공유 및 워크플로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고객이 사이버 위험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위협을 완화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forescout.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orescou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어스카우트(Forescout)
스티브 보스크(Steve Bosk)
Steve.bosk@w2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