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 Real VR Fishing 신규 일본 DLC 출시

뉴스 제공
피코
2023-08-17 11:00
서울--(뉴스와이어)--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PICO 스토어 인기 타이틀 가운데 하나인 ‘Real VR Fishing’의 일본 1·2 신규 유료 콘텐츠(DLC)를 출시한다. Real VR Fishing은 PICO에서 판매량 기준 높은 수준을 기록하는 게임 중 하나로, PICO 스토어에서는 US West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DLC다.

이번에 출시되는 Real VR Fishing DLC 일본 1·2에서는 일본의 인기 있는 절경에서 몰입감 있는 낚시 경험을 할 수 있다.

일본 DLC 1에서는 후지산 아래의 절경이 펼쳐지게 되며, 이국적인 하가치자키 몽키 비치 등 다양한 일본 낚시터 10곳 및 58종의 새로운 물고기와 함께 아름다운 낚시 경험이 가능하다. 일본 DLC 2에서는 마츠모토성의 절경을 즐길 수 있다. 하쿠산 브리지 등 다양한 일본 낚시터 및 대왕오징어 같은 두족류 어종도 추가돼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다.

PICO 한국 스토어 총괄 성주현 매니저는 “PICO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는 Real VR Fishing의 새로운 DLC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PICO 스토어에 한국의 우수 개발사들의 게임을 적극 선보이며 한국 VR 시장을 넓혀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Real VR Fishing DLC Japan 1·2는 각각 8월 17일, 23일에 PICO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PICO 스토어에서는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주간 핫딜을 진행하고 있으며, ‘하드코어 카니발’ 테마 아래 최신작인 Espire 2 및 Drop Dead: The Cabin, WARHAMMER 40,000: BATTLE SISTER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VR 기업이다. PICO는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 현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picoxr.com/kr

연락처

PICO
홍보 매니저
심의정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