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와 사이트코어,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해 디지털 상거래 및 경험 가속

뉴스 제공
FPT Software
2023-08-17 09:20
하노이, 베트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T 기업인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는 디지털 경험 플랫폼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사이트코어(Sitecor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디지털 전환의 기회를 활용하고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성장 전략의 하나로 FPT 소프트웨어와 사이트코어는 전 세계적 도달 범위와 시장 침투를 확대하고, APAC 지역에 중점을 둔 대기업 거래를 타겟팅해, 다양한 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태세를 갖췄다.

두 회사 간의 공고화된 파트너십은 공유된 목표, 상호적인 전문 지식과 사용자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약속에 기반을 두고 이뤄졌다. 또한 사이트코어의 디지털 경험 플랫폼의 구성 가능한 기능과 FPT 소프트웨어의 기술력을 활용한다. 양자는 회사의 고위 경영진과 핵심 조직 이해관계자 간의 더 깊은 참여와 지식 공유를 촉진해 더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명식 연설에서 FPT 소프트웨어의 수석총괄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응우옌 카이 호안(Nguyen Khai Hoan)은 이 파트너십의 중요성을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디지털 상거래 및 경험 지형이 빠르게 발전하는 것을 목격했다. 그래서 더 많은 기회가 생기는 동시에 새로운 사고와 업무 방식이 요구되기도 한다. 사이트코어의 기술과 산업 지식을 FPT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고품질 인력과 결합한다면 APAC 지역을 넘어 더 많은 사용자에게 우리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또한 그는 “이 협력은 더 많은 기회의 문을 열어주고 두 회사 모두에게 디지털 상거래와 경험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 오늘부터 FPT 소프트웨어와 사이트코어는 공동으로 투자하고, 시장 진출 전략을 공동으로 개발해, 더 많은 가치를 공동으로 창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이트코어의 APAC 및 일본 사장인 조이 림(Joey Lim)은 “APAC 전역에서 FPT 소프트웨어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이것은 우리가 구성 가능한 최신 솔루션으로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꾸준히 협력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사이트코어 팀은 FPT 소프트웨어 동료들과 함께 지역 성장을 가속하고 기세를 확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FPT 소프트웨어와 사이트코어의 파트너십은 2015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FPT 소프트웨어는 협업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 걸쳐 사용자들에게 맞춤형 사이트코어 솔루션을 제공했다. 최근 FPT 소프트웨어는 사이트코어의 라이징 스타상(Rising Star Award)을 수상하면서, 파트너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사용해 고객의 디지털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충족시키는 뛰어난 능력을 입증했다.

FPT 소프트웨어 소개

FPT 코퍼레이션(FPT Corporation)의 자회사인 FPT 소프트웨어는 베트남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술 및 IT 서비스 제공업체로 28개국에서 8억300만달러 이상의 매출을 내고(2022년), 2만7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고급 분석, AI, 디지털 플랫폼, 클라우드, 하이퍼 자동화, IoT, 로우 코드 등에서 월드 클래스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비즈니스 기회와 과제를 다루는 데 매진한다. 전 세계적으로 1000여 고객과 파트너가 됐으며 그 중 89개는 항공, 자동차, 은행, 금융 서비스 및 보험, 의료, 물류, 제조, 유틸리티 등 분야에서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에 속한다. 웹사이트: https://fptsoftware.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3897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pt-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
마이 즈엉(Ms. Mai Duong)
홍보 매니저
MCP.PR@fp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