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렉스 글로벌, SEC와 합의 도달에 성공

뉴스 제공
Bittrex Global GmbH
2023-08-17 09:50
파두츠, 리히텐슈타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트렉스 글로벌은 4월 17일 회사가 미국에서 미등록 거래소를 운영했다는 혐의와 관련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성공적인 합의에 도달한 후 오늘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6월에 당사에 대한 SEC의 조치에 대한 기각 신청을 제출한 후 이제 성공적인 합의에 도달했음을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

처음부터 우리는 줄곧 낙관적이었고 우리의 입장을 설명하기 위해 SEC와 생산적으로 협력할 의지가 있었다. SEC와 합의에 도달할 수 있었고 양 당사자가 소송에 드는 노력과 비용을 피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이처럼 신속한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합의 계약서에는 2400만달러의 지급액이 포함됐고, 이는 비트렉스 글로벌이 아닌 비트렉스(Bittrex Inc.)(비트렉스 미국(Bittrex US)이라고도 함)에서 지급할 것이다. 이제 SEC는 비트렉스 글로벌이 혐의를 인정하지도 부인하지도 않은 상태에서 사건 합의에 동의했고, 이 사안은 완전히 지나갔으며, 우리의 관심은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규제된 거래소를 제공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데 집중될 것이다.

비트렉스 글로벌 최고경영자인 올리버 린치(Oliver Linch)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러한 조건에 대한 합의가 신속하게 이뤄져서 기쁘다. 물론 비트렉스 글로벌에 희소식이긴 하지만 지금은 승리를 자축할 때가 아니다. 대신 이 문제를 뒤로 하고 더 넓은 금융 생태계의 규제되고 성숙하며 정교한 일부가 되도록 암호 화폐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비전을 이루려면 목적에 맞는 적절한 규제 체제가 필요하다. 그래서 비트렉스 글로벌은 세계에서 암호 화폐 규제 감독에 있어 가장 선도적이고 존경받는 두 관할 구역인 리히텐슈타인과 버뮤다에서 규제되는 것이 자랑스럽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미국 고객을 받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막대한 투자를 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되, 미국 이외 지역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한다. 규제 불확실성을 감안해 미국과 연결되는 것을 점점 더 경계하는 전 세계 시장 참여자들이 미국 외부에서 규제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와 비즈니스를 원한다면 비트렉스 글로벌을 기억하기를 바란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암호 화폐의 미래가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규제된다는 것을 입증하는 데 계속 앞장설 것이다.”

킹 앤 스폴딩(King & Spalding LLP)의 파트너인 앤드루 마이클슨(Andrew Michaels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이 사안에서 비트렉스 글로벌에 자문을 제공했던 것에 긍지를 느낀다. 이 결과가 이례적이고 만족스러운 이유는 고객사인 비트렉스 글로벌이 합의금을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이 사안을 뒤로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런 결과가 나와 매우 기쁘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보안, 혁신 및 규제라는 세 가지 핵심 원칙 위에 설립됐으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정을 잘 준수하는 거래소 중 하나라는 세계적인 명성에 큰 자부심이 있다. 모든 비트렉스 글로벌 고객 자금은 계속해서 안전하고 접근 가능하며, 회사는 고객에게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거래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global.bittr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bittrexglobal@wachs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