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섹트, 강력한 고객 확보와 미국 내 뛰어난 성장으로 시장 입지 강화

뉴스 제공
Entersekt
2023-08-17 13:50
애틀랜타 및 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공화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금융 사기 방지를 위한 거래 인증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엔터섹트(Entersekt)는 미국에서의 지속적인 확장과 전략적 파트너십에 힘입어 매출과 고객 수가 모두 크게 증가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액셀 KKR(Accel-KKR)이 2022 회계연도에 투자한 이후 엔터섹트는 2023 회계연도에만 연간 반복 매출이 191% 증가하고 미국 기반 고객이 약 220% 성장하면서 남아프리카공화국 이외의 지역에서 비즈니스가 빠르게 가속하는 것을 목격했다.

엔터섹트 최고 경영자 숄크 놀테(Schalk Nolte)는 “어려운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거둔 우리의 견실한 성장은 새로운 사기 위협에 대한 엔터섹트의 혁신과 전문성에 대한 증거이다”며 “사용자 경험을 손상하지 않으면서 모든 디지털 채널에서 금융 기관에 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명성이 의사 결정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들은 점점 더 교묘해지는 사기 시도에 취약한 것이 확인된 기존의 접근 방식을 대체할 더욱 강력한 인증 수단을 조속하게 채택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놀테는 “우리는 미국에서의 초고속 성장에 가까운 성과에 특히 만족한다. 이 지역은 앞으로도 계속 주요 집중 대상이 될 것이며 현재의 궤도를 가속하는 데 도움이 될 업계 유수의 주요 파트너와 인재를 찾아냈다. 시장은 전 세계 금융 기관을 통해 입증된 우리 기술을 채택하기를 열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데이토스 인사이트(Datos Insights)의 리스크 인사이트 책임자인 줄리 콘로이(Julie Conroy)는 “사기 및 금융 범죄가 전 세계 금융 기관을 계속 위협함에 따라 혁신적인 기술 회사가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기회가 그 어느 때보다 커졌다”면서 “엔터섹트의 꾸준한 성장과 확장은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면서 사기를 줄일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자 하는 모든 규모의 금융 기관이 가진 욕구를 잘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 2023 회계연도 실적 하이라이트

· 시장을 선도하는 사기 방지 혁신
엔터섹트 팀은 60개 이상의 기존 기술 특허에 더해 FY2023에 3개의 신규 특허를 획득함으로써 업계 선두의 혁신을 지속했다. Context Aware™ Authentication은 이러한 혁신 중 하나로, 발신 채널, 거래 컨텍스트, 활성 및 비활성 리스크 신호 모두의 분석 및 조정, 사용 가능한 인증 메커니즘, 고객의 선택을 고려하여 실시간으로 가장 적절한 인증 과정을 결정하는 최초의 크로스 채널 사기 방지 기술이다.

놀테는 “많은 은행이 온라인 뱅킹과 지점 내 서비스, 콜센터, 디지털 결제 및 오픈 뱅킹에 서로 다른 솔루션을 사용하는 사일로화된 인증 메커니즘으로 인해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모든 사일로를 해체하고 다양한 채널 모두에서 하나의 공통 인증 플랫폼을 가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것은 훨씬 더 나은 사용자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 모든 데이터를 조정해 은행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 새로운 전략적 채널 및 기술 파트너십
엔터섹트 팀은 모든 지역에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꾸준히 강화해 시장 진출 규모를 확대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했다. 사전 통합을 지원하는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은행은 엔터섹트의 최첨단 인증 기술을 빠르고 쉽게 배포할 수 있었다. 가장 최근에는 엔터섹트의 생체 인식 인증 기술이 Q2의 디지털 뱅킹 플랫폼에 통합돼 Q2 온라인 및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에 생체 인식 인증 기능이 추가됐다.

· 경영진 강화
미국 시장의 상당한 성장과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엔터섹트는 FY2023에 미국에서 10명의 새로운 이사, VP 또는 C레벨 임원을 임명했다. 경영진과 본사는 현재 미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에 기반을 두면서 역내 운영의 중요성과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수십 년의 리더십 경험을 갖춘 3명의 새로운 C레벨 임명에는 최고 수익 책임자인 매트 루스(Matt Loos), 최고 제품 책임자인 프라드힙 삼파스(Pradheep Sampath),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프랭크 모레노(Frank Moreno)가 포함된다.

- 루스는 피프스서드뱅크(Fifth Third Bank), 카디널커머스(Cardinal Commerce) 및 마스터카드(Mastercard)와 같은 회사에서 쌓은 2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갖고 엔터섹트에 합류했다.
- 삼파스는 ID.me 및 GXS와 같은 회사를 위해 SaaS, 모바일 및 API 기반 제품을 확장하면서 20년 이상 신제품 이니셔티브를 주도해왔다.
- 모레노의 경험에는 바텀라인(Bottomline) 및 데이터워치(Datawatch)와 같은 기술 회사에서 20년 이상 고위 마케팅 리더십 역할을 수행한 것이 포함된다.

· 향후 성장 전망
놀테는 업계가 계정 탈취 사기 수법 및 승인된 푸시 결제 사기의 지속적인 문제에 대비해야 한다면서 모바일 앱을 중심으로 실시간 결제가 증가함에 따라 더 빠르고 효과적인 사기 탐지 메커니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놀테는 “미래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사람들이 디지털 플랫폼에서 안전한 거래를 수행하는 방식을 혁신해 디지털 환경의 선두 주자가 되는 것이다. 미국 기반 투자자의 후원과 주요 파트너 및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통해 우리는 앞으로 탁월한 성공을 거둘 준비가 돼 있다”고 덧붙였다.

엔터섹트 소개

디지털 금융 거래가 안전하고 불필요한 마찰이 없도록 보장하는 엔터섹트는 금융 서비스 기관이 인증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단일 크로스 채널 플랫폼을 제공한다. 엔터섹트의 솔루션은 배포 및 구성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통해 모든 채널과 장치에서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엔터섹트는 미국, 유럽 및 아프리카 전역의 선도적인 금융 서비스 기관과 10년 이상 협력한 탄탄한 경험과 여러 특허 보안 혁신 기술을 결합하여 인증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 잡았다. 엔터섹트는 세계 최고의 사모펀드 회사 중 하나인 실리콘 밸리 기반의 액셀 KKR(Accel-KKR)과 같은 회사의 지원을 받아 주요 지역에서 입지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entersek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tersek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엔터섹트(Entersekt)
프랭크 모레노(Frank Moreno)
최고 마케팅 책임자
frank@entersek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