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원기 작가의 ‘한 번뿐인 인생 : 당신이 자살하지 말아야 할 7가지 이유’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라

뉴스 제공
페스트북
2023-08-17 14:03
안양--(뉴스와이어)--라원기 작가의 저서 ‘한 번뿐인 인생 : 당신이 자살하지 말아야 할 7가지 이유’가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한 번뿐인 인생 : 당신이 자살하지 말아야 할 7가지 이유’는 수많은 고통에도 인생을 살아가야 하는 이유를 기독교적으로 해석한 영성 에세이다. 종교적인 용어를 최대한 배제해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게 서술된 것이 인상적이다.

현직 목사인 라원기 작가는 “우울증이나 자살 충동을 느끼는 모든 이들이 진정으로 위로받기를 바라는 마음에 펜을 들었다”고 집필 의도를 밝혔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살아갈 이유가 있는 사람은 어떤 삶의 고난을 마주하더라도 살아간다는 빅터 프랭클 박사의 한 마디가 생각난다. 영혼이 지쳐 이리저리 방황하는 모든 이, 특히 한 번이라도 죽음을 고려해 본 사람에게 기꺼이 추천할 수 있는 책이다’라며 해당 책을 소개했다.

‘한 번뿐인 인생 : 당신이 자살하지 말아야 할 7가지 이유’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자책은 비매품으로 누구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200종이 넘는 출간물과 5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교보문고 POD 사업부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해 전자책 출판 후 주문형 종이책을 출판할 수 있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페스트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