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커리 ‘스마트 디바이스 X 소형가전쇼’에서 태양광 발전 신제품 공개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제품 전시할 계획

‘잭커리 익스플로러300플러스’와 ‘잭커리 사가 40미니 태양광 패널 키트’ 첫선

최대 3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전시회 참가자 대상 현장 이벤트도 진행

전시회, 오프라인 활동 늘려 더 많은 한국 사용자가제품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

뉴스 제공
잭커리코리아
2023-08-17 15:4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솔라 제너레이터 리딩 브랜드 잭커리가 8월 17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스마트 디바이스 박람회 ‘스마트 디바이스 x 소형가전쇼(이하 KITAS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는 KITAS는 국내 소형가전, 스마트 디바이스, 배터리업계의 트렌드 및 최신 기술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전시회다. 잭커리는 KITAS에 처음 자사 명의로 참가해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충전 특별관에서는 출시를 앞둔 신제품 ‘잭커리 익스플로러 300 플러스’와 ‘잭커리 사가 40미니 태양광 패널 키트’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잭커리 익스플로러 300 플러스(Jackery Explorer 300 Plus)’는 1인 캠핑, 피크닉, 낚시, 촬영 등 아웃도어에 최적화한 태양광 에너지 발전기다. 인산철 배터리를 사용해 폭발 위험 등을 크게 낮췄다.

제품에 장착된 태양광 키트는 태양광 충전의 필수 요소로 전기가 필요한 야외 작업 시 전력을 빠르게 보충해주며,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

‘잭커리 사가 40미니(Jackery Saga 40mini) 태양광 키트’는 소비자용 태양광 제품에 대한 국제 인증 기관인 국제전기전자표준위원회(IEC) 인증(TS 63163)으로 안전성과 신뢰성을 검증받았다.

잭커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잠재 고객 및 기업들에 그린 에너지 솔루션을 선보이고, 앞으로 더 많은 전시회와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한국 사용자들이 직접 잭커리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잭커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최대 3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잭커리코리아 소개

잭커리(Jackery)는 2012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된 세계 최고의 혁신적인 휴대용 파워뱅크 및 그린 실외 에너지 솔루션 공급업체다. ‘모든 곳에서 그린 에너지를 제공한다’는 사명을 아래 창립돼 세계 최대 규모의 태양광 발전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잭커리는 2016년에 세계 최초의 야외 휴대용 파워뱅크를 출시했으며, 2018년에는 세계 최초의 휴대용 태양광 패널을 개발했다. 잭커리는 2018년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300만대가 넘는 제품을 판매했으며, 전 세계 200여개의 공인 미디어 및 조직에서 제품성을 인정받았고, 50개가 넘는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KITAS 2023 홈페이지: http://www.kitas.kr/web/kor/main/

웹사이트: https://kr.jackery.com/

연락처

잭커리코리아
마케팅팀
최연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