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 2023 사이트코어의 라이징 스타 어워즈 수상

뉴스 제공
FPT Software
2023-08-20 10:00
하노이, 베트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T 기업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가 종단 간 디지털 환경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사이트코어(Sitecore)로부터 라이징 스타 어워즈(Rising Star Award)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수상으로 FPT 소프트웨어는 사이트코어 에코시스템에서 최고 실적의 실버 또는 골드 계층 파트너 중 하나로 인정받았으며, 이는 혁신적인 사이트코어 솔루션을 통해 고객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충족시키는 뛰어난 기능으로 가능했다.

라이징 스타 어워즈는 사이트코어와 FPT 소프트웨어 간의 강화된 파트너십을 의미하며, 사이트코어를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최고의 디지털 상거래 및 환경 솔루션으로 강화하고자 하는 FPT 소프트웨어의 변함없는 노력을 보여준다. 라이징 스타 어워즈는 2023 사이트코어 파트너 어워즈(Sitecore Partner Awards)의 일부로, 빠른 성장과 가치 공동 창조에 상당히 기여한 파트너를 기념한다.

FPT 소프트웨어의 디지털 상거래 및 환경 글로벌 책임자인 응우옌 루 바흐(Nguyen Luu Bach)는 “사이트코어로부터 라이징 스타 어워드를 수상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는 당사의 기술 역량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 대한 증거이며, 양측이 디지털 상거래와 환경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는 길을 닦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FPT 소프트웨어의 전문 지식과 사이트코어의 혁신적인 플랫폼을 결합해 전 세계 기업이 디지털 입지를 구축 및 확장하고 원활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FPT 소프트웨어는 2015년부터 사이트코어와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당사는 항공, 자동차, BFSI, 에너지, 의료, 물류 및 통신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맞춤형 사이트코어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2023년, FPT 소프트웨어는 3개의 사이트코어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해 기술자의 디지털 상거래 및 환경 숙련도를 검증했다.

FPT 소프트웨어 소개

FPT 코퍼레이션(FPT Corporation)의 계열사인 FPT 소프트웨어는 베트남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술 및 IT 서비스 제공업체로, 2022년 기준 매출액은 8억 300만 달러에 이르며 28개국에 2만 7,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고급 분석, AI, 디지털 플랫폼, 클라우드, 초자동화, IoT, 로우코드 등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비즈니스 기회와 과제를 공략한다. 전 세계적으로 1,000개 이상의 고객사와 제휴하고 있으며 그중 89개는 항공, 자동차, 은행, 금융 서비스 및 보험, 의료, 물류, 제조, 유틸리티 부문의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fptsoftware.com/ 에서 찾을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9641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pt-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FPT 소프트웨어
마이즈엉(Mai Duong)(Ms.)
PR 관리자
MCP.PR@fsoft.com.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