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시스템즈의 iTwin Ventures, 운송 운영 및 유지 관리를 위한 놀라운 AI 서비스 혁신 기업 Blyncsy 인수

인프라 자산 해석 확대 및 가속화를 위해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3-08-21 10:40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벤틀리시스템즈(Nasdaq : BSY)는 오늘 운영 및 유지 관리 활동 지원을 위해 운송 분야에서 놀라운 인공 지능 서비스를 제공하는 Blyncsy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폭넓은 가치를 지닌 인프라 자산 해석의 개발과 보급을 가속해 벤틀리 iTwin Ventures 포트폴리오의 주요 사안인 디지털 트윈 에코시스템을 강화합니다.

2014년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CEO Mark Pittman이 창립한 Blyncsy는 도로망의 유지 보수 문제를 식별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 분석에 컴퓨터 비전 및 인공 지능을 적용합니다. “실시간” 상태 데이터와 혁신 기술을 결합해 미국 교통부의 효율성 개선을 지원할 방법이 필요하다고 믿었던 Pittman은 신호 대기 중에 회사 창립에 관한 아이디어를 처음으로 떠올렸습니다.

Blyncsy의 혁신적인 AI 서비스는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 수동 데이터 수집 작업을 대체하고 현장에서 인력이나 특수 차량 또는 하드웨어의 필요성을 줄여 운송 소유 운영자의 인식을 개선하고 도로 문제를 적시에 완화합니다. Blyncsy는 진행 중인 건설 작업 구역의 실제 위치를 포함해 50개 이상의 다양한 도로 안전 문제를 탐지합니다.

Pittma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Blyncsy는 최신 AI 및 기계 학습 기술을 적용해 운송망을 지원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벤틀리와 제휴함으로써 당사의 사용자가 누릴 가치는 한층 더 강화될 뿐이며, 당사는 운송 소유자에게 한층 더 깊은 자산 해석을 제공해 현재와 미래의 운전자를 지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운영 효율성에서도 2번째로 높은 우선순위를 부여합니다. 가능한 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속도로 시스템을 만들고자 선제적 관리를 위해 Blyncsy에서 받는 정보를 비롯한 실시간 데이터를 의지하고 있습니다”라고 하와이 교통부 국장 Ed Sniffen은 말했습니다. “하와이 교통부는 가능한 한 생산적인 방식으로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받아들입니다. Blyncsy가 제공하는 주간 보고서에는 가드레일, 도로 및 초목 상태를 자세히 설명하는 그래픽과 사진이 포함되며, 고속도로 시스템의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리소스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도구를 제공합니다.”

벤틀리의 iTwin Ventures 전무이사인 Mike Schellhase는 이렇게 말합니다. “Blyncsy는 연속적인 VC 투자 라운드에 참여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서 우리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Blyncsy 에 돌파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신했으므로 신속하고 광범위한 확장을 위해 전면 인수에 착수했습니다. 광범위한 자산 해석에 대한 투자가 인프라 디지털 트윈 활용을 가속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Blyncsy는 인프라 소유자의 엔지니어링 및 시뮬레이션 모델과의 몰입감 높은 통합을 위해 벤틀리의 iTwin 플랫폼을 채택할 예정이며, 벤틀리는 신규 이동성 디지털 트윈 제품에 Blyncsy의 AI 서비스를 통합해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인수에서는 Ignatious Growth Capital and Advisory가 Blyncsy를 지원했습니다. Blyncsy의 투자자로는 Peterson Ventures, Doug Wells, Elemental Excelerator, Park City Angel Network, OakHouse Partners, and CEAS Investments 등이 있습니다.

Image 1:

Blyncsy의 자동화된 AI 도로 검사 기술은 차선의 존재와 그 가시성을 감지합니다. 이미지 제공 - 벤틀리시스템즈

Image 2:

눈보라와 추운 날씨가 도로에 영향을 미칠 때 포트홀이 커지기 때문에 자동 포트홀 감지는 중요한 변수입니다. Blyncsy는 AI를 사용해 자동으로 포트홀들을 감지합니다. 이미지 제공 - 벤틀리시스템즈

Image 3:

도로는 주행하는 차량에 의해 마모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차량과 무거운 차량은 도로를 더 빨리 닳게 합니다. Blyncsy의 AI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에게 변화를 보고해 적기에 도로를 수리, 교통 관리자의 비용을 줄입니다. 이미지 제공 - 벤틀리시스템즈

Image 4:

Blyncsy의 자동 도로 검사 애플리케이션은 AI를 사용해 도로 자산을 식별하고 상태를 평가하며 사용자에게 문제에 대해 알립니다. 이미지 제공 - 벤틀리시스템즈

벤틀리시스템즈 소개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당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의 지속성을 지원하면서, 세계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제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벤틀리시스템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사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산업 시설 등의 설계, 시공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서 사용됩니다.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벤틀리시스템즈의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및 Bentley Open 애플리케이션, 지리 전문가를 위한 Seequent의 소프트웨어, 그리고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건설 관리를 위한 SYNCHRO, 자산 관리 운영을 위한 AssetWise 등을 포괄하는 Bentley Infrastructure Cloud가 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5000명의 동료들은 194개국에서 연간 10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 2023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Bentley Infrastructure Cloud, Bentley Open, AssetWise, Blyncsy, iTwin, MicroStation, ProjectWise, Seequent 및 SYNCHRO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Christine Byrne
+1 203 805 0432
Christine.Byrn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