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멤버십 레드 회원 대상 ‘어썸 레드 위크’ 이벤트 진행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요일별 ‘오늘의 커피’ 메뉴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제공

투썸 멤버십 서비스 ‘투썸하트’ 레드 등급 회원 대상… 투썸하트 앱 내 ‘투썸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3-08-21 13:3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레드(RED) 회원을 대상으로 요일별 ‘오늘의 커피’를 5000원에 만날 수 있는 ‘어썸 레드 위크(AWESOME RED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멤버십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기획한 ‘어썸 레드 위크’는 8월 21일(월)부터 8월 25일(금)까지 진행되며, 8월 16일 기준 투썸하트 레드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바뀌는 ‘오늘의 커피’ 메뉴는 부드러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스페니쉬 연유라떼’, ‘카라멜 마키아또’부터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인 ‘올-타임 콜드브루’, 투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아인슈페너2023’, ‘(1호점)신촌커피’ 등 많은 사랑을 받는 다채로운 투썸의 시그니처 커피들로 구성했다.

8월 16일 기준 레드 등급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자정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의 커피’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 투썸하트 앱의 스마트 주문 기능 ‘투썸오더’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어썸 레드 위크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덥고 습한 여름, 시원하고 맛있는 커피로 일상에 새로움을 선사하고자 매일 색다른 메뉴를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어썸 레드 위크’ 이벤트를 기획했고, 앞으로도 투썸을 사랑하는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회원 전용 이벤트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