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메조은거, 국내 제조 ‘노즈굿 저출력광선조사기’ 출시

다용도 휴대용 광 치료기 특허 기술이 적용된 노즈굿

뉴스 제공
모메조은거
2023-08-22 05:00
안양--(뉴스와이어)--모메조은거가 비염 개선 효과가 있는 ‘노즈굿’ 저출력 광선조사기를 출시했다.

노즈굿은 털, 미세먼지, 꽃가루, 진드기 등으로 생기는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콧물, 재채기, 코막힘, 가려움 등의 증상) 개선에 효과적인 의료기기다.

제품 디자인 및 다용도 휴대용 광 치료기 특허 기술이 적용된 노즈굿은 가천대학교 교수가 직접 주도해 국내 GMP 인증 의료기기 제조업체에서 만든 것이 특징이다.

660㎚, 940㎚ 두 개 파장대의 저출력 광선을 비강 내 환부에 조사함으로써 열이 발생하면 코점막을 통해 전달해 비염 증상을 완화한다.

조사되는 광선은 열을 유도하고, 점막의 혈액 공급을 높이며 히스타민 도출을 유도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항체를 줄여 염증을 완화한다.

또 간편한 무선 방식, C타입 충전, 높은 휴대성으로 디자인부터 편리함까지 소비자 니즈를 고려했음을 강조했다.

케이스 내에 저출력 광선조사기 1쌍을 꺼낸 뒤 실리콘 팁을 씌우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3분간 작동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팁은 KTC 안정성 시험에서 적합 인증을 받아 코에 직접 삽입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후 흐르는 물에 세척해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실리콘팁 2쌍과 케이스, 저출력 광선조사기 1쌍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는 온라인 채널로 가능하다.

모메조은거 최범준 과장은 “비염 치료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디자인부터 제조까지 국내에서 진행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간편함으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며 “앞으로 다용도 휴대용 광 치료기 특허 기술(등록 번호1021467590000)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메조은거 소개

모메조은거는 IT 연구 기업 라온프렌즈의 지점으로, 의료기기와 건강식품 및 친환경 제품을 유통·개발하고 있는 안양의 중소기업이다. 2021년 창립해 환경과 건강 개선을 목표로 우리의 몸과 지구의 환경에 좋은 제품을 유통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구매: http://bloodygoodhealth.co.kr

웹사이트: https://nosegood.co.kr/

연락처

모메조은거
최범준 과장
070-7777-928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메조은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