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사회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3억2000만원 상당 기부물품 전달

서울 사랑의열매 통해 기부 진행… 건강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제공

네오팜, 10년째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 이어가며 적극적 선한 노력 실천

뉴스 제공
네오팜 코스닥 092730
2023-08-22 10:00
대전--(뉴스와이어)--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서울시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3억20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네오팜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에이토솔루션을 비롯해 더마비, 리얼베리어, 티엘스 등이 참여했다. 각 브랜드의 오메가3, 에센스, 바디크림 등 약 3만2350개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이 미혼 한부모 가정을 비롯해 다문화, 경력 단절, 장애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여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양수 네오팜 대표는 “연이은 폭염·폭우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건강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네오팜은 도움이 필요한 사회 취약계층과 아동 등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을 이어가며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네오팜은 지난 연말 사랑의열매를 통해 13억6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사회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했으며,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가치를 전하는 아토팜의 △아이 러브 그린 캠페인 △사랑의열매 기부 △베스티안 서울 화상전문병원 기부 등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근본적인 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2014년 굿스킨 굿라이프 캠페인을 시작으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선한 노력을 실천 중이며, 이를 계기로 2022년에는 ‘아이 러브 그린 캠페인’을 통해 봉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 받은 바 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 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네오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