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버기스 인수 통해 사모 자산 리더십 확대 및 다중 자산 클래스 서비스 강화

인수 합병 통해 동급 최고의 민간 시장 데이터 및 분석을 선도적인 공공 시장 전문 지식과 결합

혁신 주도, 글로벌 사모 자산 투자의 투명성 개선 의지 강화

MSCI, 8월 14일 오전 11시(동부 표준시)에 콘퍼런스 콜 개최

뉴스 제공
MSCI Inc. 뉴욕증권거래소 MSCI
2023-08-22 09: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미션 크리티컬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의 선두 공급업체인 MSCI Inc.(NYSE: MSCI)는 오늘 버기스 그룹(The Burgiss Group, LLC, 버기스)의 잔여 지분 66%를 현금 6억9700만달러에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버기스는 사모 자산 투자자를 위한 데이터, 분석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뉴저지주 호보켄 기반의 시장 선도 기업이다. MSCI는 2020년 1월 처음 투자를 시작한 이래로 총 9억1300만달러를 투자해 버기스(Burgiss)를 완전 인수하게 된다.

대체 투자 분야에서 35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보유한 버기스는 1978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선도적인 리서치 수준의 실적 데이터를 포함하는 사모 자산 데이터, 분석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버기스 데이터 세트는 전 세계 1만3000개 이상의 사모 자산 펀드를 다루며, 195개국의 사모 펀드, 사모 부동산, 사모 부채, 인프라 및 천연 자원에 대한 누적 투자 금액이 15조달러에 이른다. 버기스는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및 남아프리카 전역의 650명 이상 직원과 함께 40개국에서 1000여 고객(유한 파트너, 일반 파트너 및 금융 중개업체)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사모 자산군에 대한 버기스의 리더십은 2021년 9월에 인수한 리얼캐피털애널리틱스(Real Capital Analytics)를 포함하는 사모 부동산 클래스에서 MSCI의 선도적인 위치를 보완한다. MSCI는 현재 170개국 이상에서 45조달러 이상의 거래 및 포트폴리오 자산을 나타내는 100만개 이상의 부동산에 대한 개인 부동산 데이터 및 분석을 제공한다. 버기스 인수는 MSCI에 포괄적인 데이터와 모든 사모 자산에 대한 심도 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해 투자자가 기본 정보를 평가하고, 성과를 측정 및 비교하고, 노출도를 이해하고, 위험을 관리하고, 강력한 분석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MSCI는 투자자들이 프라이빗 및 퍼블릭 자산 클래스 모두에서 성과와 위험을 비교할 수 있도록 해 더욱 효율적인 자산 배분도 촉진할 것이다.

이번 인수는 또한 기관 투자자를 위해 독점적으로 개발돼 전체 포트폴리오에 대한 공공 및 민간 투자 모두에서 성과 및 위험 동인에 대한 종합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버기스 카이사 플랫폼(Burgiss Caissa Platform)을 통해 MSCI의 강력한 다중 자산 클래스 기술 솔루션 제품군을 확장할 것이다.

MSCI 회장 겸 최고경영자 헨리 페르난데스(Henry Fernandez)는 “버기스 인수는 MSCI의 변혁적인 이정표이며, 글로벌 사모 자산 투자 환경에서 혁신과 투명성을 주도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강화한다. 버기스의 포괄적인 개인 자산 데이터 및 분석을 퍼블릭 자산 클래스 전반의 투자를 위한 MSCI의 연구, 분석, 데이터 및 기술 전문 지식과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전체 포트폴리오 투자를 재정의하고, 투자자가 복잡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더 나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그는 “버기스는 우리의 주요 전략적 성장 기회 중 하나를 확장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주를 위한 상당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도울 것이다. 버기스와의 기존 파트너십이 이 새로운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통합을 지원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버기스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짐 코치스(Jim Kocis)는 “MSCI와의 결합은 버기스의 여정에서 중요한 랜드마크 이벤트이다. 이 새로운 과정에서 양사의 결합된 역량은 사모 자산 전반에서 더 나은 탐색과 혁신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훨씬 더 강력한 솔루션을 만들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MSCI는 기존 유동성 소스에서 구매 자금을 조달할 것으로 예상한다. 버기스는 2023년에 9000만달러 이상의 수익과 10% 중반의 EBITDA 마진과 영업 이익 마진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거래는 2023년 4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규제 승인 및 관례적인 성사 조건이 적용된다. 버기스의 재무 결과는 MSCI의 기타 일체 - 사모 자산(All Other - Private Assets) 보고 부문의 일부로 표시된다.

MSCI의 경영진은 2023년 8월 14일 월요일 오전 11시(동부 표준시)에 이 거래를 검토하기 위한 콘퍼런스 콜을 주최할 예정이다. 라이브 이벤트를 들으려면 MSCI의 IR(투자자 정보) 홈페이지(https://ir.msci.com/events-and-presentations)의 이벤트 및 프레젠테이션 섹션을 방문하거나 1-800-715-9871(회의 ID: 6900615)로 전화하면 된다. 이번 거래를 설명하는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이 MSCI의 IR(투자자 정보) 웹사이트에 게시돼 있다.

Davis Polk & Wardwell LLP는 이번 거래에서 MSCI의 법적 자문사로 참여했다.

MSCI 소개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에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이 회사는 연구, 데이터, 기술 분야에서 50여 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위험과 수익의 핵심 동력을 파악하고 분석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다. 또 자신감을 갖고 더 효과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SCI는 고객이 투자 과정 전반에 걸쳐 통찰력을 확보하고 투명성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에 기반한 업계 선도적 솔루션을 창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msci.com 에서 찾을 수 있다. MSCI#IR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의미 안에서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진술은 버기스 그룹의 예정된 인수와 관련된 진술 및 새로 인수한 비즈니스에 대한 전망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미래의 사건이나 미래의 재무 성과와 관련이 있으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이러한 진술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미래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실적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실적을 유발할 수 있는 기타 요소를 포함한다. 일부 경우에는 “할 수 있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계획하다”, “추구한다”, “예상한다”, “믿는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 또는 “계속하다”와 같은 단어 또는 이러한 단어의 부정적 표현 및 유사 용어의 사용을 통해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경우에 따라 MSCI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요소가 포함돼 있기 때문에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된다.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실적 및 성과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요소는 2023년 2월 10일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제출된, 2022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양식 10-K의 MSCI 연례 보고서 및 SEC에 제출 또는 제공된 양식 10-Q의 분기별 보고서 및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 이러한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구체화하거나 MSCI의 기본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MSCI가 예상한 것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이 보도 자료의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MSCI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며 MSCI의 운영, 운영 결과, 성장 전략 및 유동성과 관련된 이러한 위험 및 기타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MSCI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결과 등 어떤 이유로 인해서도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비일반(Non-GAAP) 회계 기준 및 기타 기준

버기스 재무 결과와 관련된 기준은 감사를 받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GAAP)에 따르지 않는다. 버기스 EBITDA 마진은 비일반(non-GAAP) 기준이다. 이 비일반 기준은 이에 상응하는 GAAP 기준을 대신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적인 것으로 보아야 한다.

버기스 EBITDA 마진은 이자, 소득세, 감가상각비 차감 전 이익(EBITDA)을 수익으로 나눈 값을 나타낸다. 버기스는 EBITDA를 (1)소득세 충당금 (2)기타 순 비용(소득) (3)자산, 장비 및 임차 개선의 감가상각 (4)무형 자산 상각 전 순이익으로 정의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sc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SCI Inc.
투자자 문의
제레미 울란(Jeremy Ulan)
+1 646 778 4184
jeremy.ulan@msci.com

서지수(Jisoo Suh)
+1 917 825 7111
jisoo.suh@msci.com

미디어 문의
샘 왕(Sam Wang)
+1 212 804 5244

멜라니 블랑코(Melanie Blanco)
+1 212 981 1049

콘스탄티노스 마크리지아니스(Konstantinos Makrygiannis)
+44 (0) 7768 930056

티나 탄(Tina Tan)
+852 2844 9320
PR@msci.com

MSCI 글로벌 고객 서비스
EMEA 고객 서비스
+ 44 20 7618.2222

미주 고객 서비스
+1 888 588 4567 (수신자 부담)

아시아-태평양 고객 서비스
+ 852 2844 9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