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k Creek Technologies, 리스크 관리와 방재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 Risk Control Technologies와 파트너십 체결

Risk Control Technologies 고객은 토론토에서 열리는 Loss Control Summit에 초대돼 Duck Creek과의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

뉴스 제공
Duck Creek Technologies
2023-08-22 10:24
보스턴--(뉴스와이어)--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Duck Creek Technologies는 언더라이팅, 방재팀을 위한 리스크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 선도 기업인 Risk Control Technologies(이하 RCT)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Duck Creek은 2023년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캐나다 토론토에서 RCT가 개최하는 방재 전문가를 위한 콘퍼런스 ‘Loss Control Summit’의 실버 스폰서로 참여하며 파트너십을 시작할 예정이다.

Duck Creek의 주력 솔루션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모델을 통해 로우코드(low-code) 도구를 제공하는 첨단 플랫폼인 ‘Duck Creek Policy’가 근간을 이루고 있다. 이 플랫폼은 보험 상품 개발 과정 전체의 라이프사이클 최적화를 촉진하며, 저명한 업계 협력업체와 원활하게 통합된다. 이러한 시너지를 통해 보험사는 언더라이팅 성과, 고객 만족도,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방재 관리의 핵심은 선제적 리스크 경감과 확장된 리스크 평가 범위다. RCT를 통해 보험사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리스크 데이터 범위를 최적화하고 대폭 확장할 수 있다. RCT는 보험금 청구 빈도를 낮추는 한편, 보험사들의 갱신율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Duck Creek 소속 언더라이터가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모든 것은 보험사가 손해율을 개선하고, 고객 참여를 강화하며, 운영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데 기여한다.

Duck Creek Technologies의 선임 파트너 매니저인 Robert Fletcher는 “방재 관리 분야 정상급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Duck Creek의 고객은 보험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커버리지의 품질과 범위를 모두 최적화할 수 있다”면서 “RCT의 데이터 기반 리스크 관리 솔루션은 특히 손해보험, 상해보험, 산재보험을 인수하는 보험사에게 특히 중요한 도구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Loss Control Summit에서 양사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RCT의 고객과 교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RCT CEO인 David Da Costa는 “RCT가 보유한 비즈니스 강점은 오로지 혁신적인 고객과 업계 정상급 파트너에 의해 좌우된다”면서 “현재 보험 솔루션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리더 중 하나인 Duck Creek과 협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보험금 청구 데이터 등 이미 Duck Creek에 있는 데이터를 우리가 보유한 방재 데이터와 통합함으로써 효율성을 확보하는 한편 보험금 청구 예측 능력을 향상시키고 보험 책정 가격 최적화가 가능해지기 때문에 이를 통해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Duck Creek과 같은 정상급 파트너와 파트너십을 지속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Risk Control Technologies 소개

Risk Control Technologies Inc.(RCT)는 보험 업계에 리스크 관리 및 방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다. RCT의 RiskHub 플랫폼은 언더라이팅 리스크를 평가하고, 리스크의 복잡성에 따라 적절한 평가 도구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RCT는 150곳 이상의 보험사가 손해율을 개선하고 고객 유지율을 높이며 운영 효율성을 구현하는 한편 강력한 데이터 인사이트를 활용해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RCT는 다양한 사업 분야에 걸쳐 운영되는 광범위한 유형의 보험사를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uck Creek Technologies 소개

Duck Creek Technologies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최신 보험 시스템 구축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으로 업계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민첩성을 갖고 지능형 방식으로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정성, 목적성, 투명성을 핵심 가치로 삼는 Duck Creek은 개인과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 장소, 방법을 통해 보험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시장을 선도하는 당사의 솔루션은 독립형 또는 전체 제품군으로 제공되며, 모두 Duck Creek OnDemand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소셜미디어 채널(링크드인, 엑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Risk Control Technologies 홈페이지: http://www.riskcontroltech.com

웹사이트: https://www.duckcreek.com/

연락처

Duck Creek Technologies
칼리 번치(Carley Bunch)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