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신학기 맞이 ‘백 투 스쿨’ 프로모션 진행

8.25~9.4 기간 한정 최대 25% 할인

뉴스 제공
뱅앤올룹슨 나스닥코펜하겐 BO
2023-08-22 11:25
스트루에르, 덴마크--(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신학기를 맞이해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인기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하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8월 2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뱅앤올룹슨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8월 25일부터 9월 4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에서는 젠지(Gen Z·Z세대) 세대들의 필수 아이템인 헤드폰과 이어버드, 기능성과 휴대성을 갖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 스피커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뛰어난 착용감으로 오랜 시간 편안한 청취가 가능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X(Beoplay HX)’와 작은 크기에서 상상할 수 없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 등 뱅앤올룹슨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Beoplay EX)’, 장인정신과 디자인이 집약된 뱅앤올룹슨의 하이엔드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Beoplay H95)’,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Beolit 20)’, 어느 공간에서나 어울리는 슬림하고 강력한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이머지(Beosound Emerge)’,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에 고품질 사운드와 편리한 이동성 갖춘 무선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레벨(Beosound Level)’, 마법과도 같은 조작 방식과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의 무선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엣지(Beosound Edge)’, 유수의 어워드에서 오브제처럼 아름다운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은 △‘베오사운드 밸런스(Beosound Balance)’까지 총 9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뱅앤올룹슨은 고객을 위해 7~2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기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구성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니 이벤트 기간 내 좋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학기 프로모션의 할인 혜택은 제품별, 컬러별로 상이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대행
더 레이어
김미현 이사
02-545-3934
이메일 보내기

기샛별나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