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발리에서 ‘아시아 채널 서밋 2023’ 개최

연례 파트너 서밋에서 버티브의 ESG 목표에 대한 의지 강조

새로운 데이터센터 기술에서 에너지 효율적인 인프라의 역할 부각

뉴스 제공
버티브 뉴욕증권거래소 VRT
2023-08-22 11:03
서울--(뉴스와이어)--핵심 디지털 인프라 및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는 최근 인도네시아 발리의 그랜드 하얏트 누사두아에서 ‘아시아 채널 서밋 2023(Asia Channel Summit 2023)’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통해 버티브의 기술을 경험하라’를 주제로 한 이번 서밋에서 버티브는 고객의 지속 가능성 전략을 지원하는 에너지 효율적인 데이터센터 인프라 솔루션에 초점을 맞췄다. 버티브의 아시아 채널 서밋은 이 지역 채널 파트너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연례행사로, 이번 서밋에는 아시아 전역에서 200명 이상의 파트너가 참석해 버티브의 다양한 데이터센터 및 IT 솔루션이 기업의 환경·사회·거버넌스(ESG) 목표를 어떻게 지원하는지 체험했다.

버티브 아시아 채널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다니엘 심(Daniel Sim) 선임 디렉터는 “올해 아시아 채널 서밋은 버티브가 어떻게 비즈니스, 사회, 환경에 장기적이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지를 파트너들이 경험하도록 하는 한편, 아시아 지역의 모든 파트너에게 감사를 전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됐다”며 “버티브의 파트너들은 기업들이 에너지 및 수자원 효율성에 관한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버티브 솔루션의 적용 범위를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협업을 통해 최종 고객에게 첨단 기술과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방법에 대한 주요 파트너 발표였다.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그룹의 자킨타 콰(Jacinta Quah) 부사장은 한 자산 관리 회사의 성공적인 데이터센터 프로젝트에 버티브 솔루션이 어떻게 기여했는지 참석자들과 공유했다. 그는 “버티브와의 공생적 파트너십과 고객 및 파트너와 델의 관계가 프로젝트 성공의 핵심 요인이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행사장 내에 마련된 버티브 익스피리언스 센터(Vertiv Experience Center)를 둘러보며 전력 관리 솔루션, 랙 무정전 전원공급장치(UPS) 시스템, IT 모니터링 솔루션, 항온·항습 솔루션을 비롯해 버티브 스마트 캐비닛(Vertiv™ SmartCabinet™), 버티브 스마트로우 2(Vertiv™ SmartRow™ 2), 버티브 스마트아일 2(Vertiv™ SmartAisle™ 2) 같은 통합 솔루션 등 버티브 최신 제품에 대한 이해를 더욱 높일 수 있었다.

이번 연례 서밋에서는 현지 학교와 협력해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를 실천하는 특별 활동도 진행됐다. 버티브 직원과 파트너들은 60명 이상의 현지 학생들과 함께 발리 사파리 및 해양 공원에서 일일 투어를 진행하는 한편, 학생들의 기초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영어 읽기/활동 도서를 기증했다.

갈라 디너에서는 2022년 세일즈 및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둔 36명의 우수 파트너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시상식이 진행됐다. 또한 환경적으로 책임감 있는 장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술과 혁신의 잠재력을 시각적으로 보여준 발리 전통 샌드아트 공연도 펼쳐졌다.

다니엘 심 선임 디렉터는 인공지능(AI)과 같은 새로운 기술이 데이터센터 산업의 성장을 주도하고, 현재 및 미래 시설의 설계와 구축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면서 “AI와 데이터에 우리의 미래가 달렸다. 우리 모두가 디지털 혁신의 새로운 물결에 동참하게 될 것이다. 버티브는 이러한 혁신의 핵심 조력자 중 하나가 될 것이며, 버티브의 모든 파트너들도 이 여정에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버티브의 제품 및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티브 소개

버티브(Vertiv, 뉴욕증권거래소: VRT)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분석, 지속적인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의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실행되고,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성장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버티브는 클라우드에서부터 네트워크 엣지까지 확장되는 전원, 냉각, IT 인프라 솔루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사용해 오늘날의 데이터센터, 통신 네트워크, 상업 및 산업 시설이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한다. 버티브는 미국 오하이오주 웨스터빌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버티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최신 뉴스 및 콘텐츠 확인은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 소송 개혁법, 증권법 27조 및 증권 거래법 21E의 조항을 전제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 진술은 단지 예측일 뿐이다. 실제 성과 또는 결과는 이 미래 예측 진술의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버티브 및 해당 사업 경영과 관련한 이러한 논의 및 기타 중요 위험 요인에 대해서는 Form 10-K 상의 버티브 최신 연례 보고서와 Form 10-Q 상의 후속 분기별 보고서를 포함해 버티브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들을 참조하면 된다. 버티브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에 대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

웹사이트: http://VertivCo.com

연락처

버티브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