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 ‘퀵 마스크&폼 클렌저’ 라쿠텐 데일리 랭킹 1위 달성

임상으로 입증된 진정효과와 스킵케어 콘셉트로 일본 소비자 사로잡아

신제품 라쿠텐 판매 호조로 일본 시장 K-뷰티 대표 기업으로 ‘우뚝’

뉴스 제공
바노바기
2023-08-22 14:18
서울--(뉴스와이어)--바른 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은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의 퀵 마스크와 폼 클렌저가 라쿠텐 데일리 랭킹 1위 및 종합 랭킹 상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는 제품을 론칭한지 6일 만에 이룬 쾌거로 더 주목받고 있다.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는 전 제품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를 획득한 저자극 힐링 라인이다. 기존 베스트 셀러인 ‘밀크 씨슬 리페어’ 라인의 유효 성분에 시카 콤플렉스를 추가해 만들어졌다. 폼 클렌저, 퀵 마스크, 선스크린으로 구성돼, 클렌징부터 데일리 스킨케어, 선케어까지 많은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좋은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이런 라인 특성이 스킵케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일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뽑아 쓰는 마스크 팩인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퀵 마스크 플러스’는 7월 30일부터 라쿠텐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단 4일 만에 1830개를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런 폭발적인 현지 반응을 증명하듯, 8월 4일 기준 화장품과 시트 마스크 총 2개의 부문에서 데일리 랭킹 1위에 등극했고 데일리 종합 랭킹 6위에도 올랐다.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퀵 마스크 플러스’는 1일 1팩을 선호하는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제품 기획 단계부터 고려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일본 내 각종 뷰티 커뮤니티와 SNS에서 긍정적인 실사용 후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 앞으로 더욱 높은 판매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동시에 출시된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폼 클렌저 플러스’도 라쿠텐 세안폼 부문 데일리 랭킹 1위를 달성했다. 해당 제품은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는 세안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모공 구석까지 말끔하게 씻을 수 있는 제품력을 입증했다. 퀵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선스크린 플러스’는 기존 베스트셀러 선크림인 ‘밀크 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의 용기 디자인과 네이밍을 변경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임상으로 진정, 보습 등 스킨케어 효과까지 입증된 만능 선크림이다. 케이팝(K-POP) 아이돌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일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은 국내 소비자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8월 한 달간 바노바기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최대 69% 할인 판매 중이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선스크린과 폼 클렌저 미니어처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anobagicosmetic.com/

연락처

바노바기 코스메틱
마케팅팀
도재원 사원
02-6952-95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