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스클루어, 독립 리서치 기관이 선정한 ESG 소프트웨어 분야 선도적 글로벌 공급사로 선정

Green Quadrant 보고서에서 모든 공급업체 중 가장 강력한 시장 모멘텀을 보유한 것으로 인정받은 CCH 타게틱

서울--(뉴스와이어)--전문 정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월터스클루어가 권위 있는 Green Quadrant 보고서에서 ESG 소프트웨어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Green Quadrant 보고서는 독립 리서치 기관인 Verdantix에서 매년 발행하는 보고서다.

이 권위 있는 업계 지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20개의 환경과 사회 및 거버넌스(ESG) 플랫폼 공급업체에 대한 포괄적인 연구 기반 비교 평가를 제공하며, Verdantix의 독자적인 Green Quadrant 방법론을 사용해 성과를 평가한다. 엄격한 기준을 기반으로 하는 평가는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실시간 데모로 구성되며, 공급사는 플랫폼의 15개 역량 및 11개 시장 모멘텀 범주로 구성된 115개 항목의 종합적인 설문지를 작성하고 사전 설정된 ESG 시나리오를 그 자리에서 해결해야 한다.

Green Quadrant 보고서에서는 포함된 모든 공급사 가운데 월터스클루어가 가장 강력한 시장 모멘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외에도, Verdantix는 다음과 같은 부문에서 월터스클루어에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 ESG 및 지속 가능성 성과 관리
· 자발적 보고
· 규제 및 의무 프레임워크
· 재정 자원
· 조직 내 지원 능력
· 중요성 평가
· 데이터 관리 능력
· 비전 및 전략
· 고객사 규모

월터스클루어의 기업 성과 및 ESG(CP & ESG) 사업부의 CEO인 캐런 에이브럼슨(Karen Abramson)은 “고객으로부터 도출된 상세한 데이터 기반의 성과 분석은 우리의 성과를 측정하는 중요한 척도이며, 이 상세한 보고서를 작성한 Verdantix의 분석가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결과는 우리가 변화에 힘을 싣고 기업 책임의 기준을 높이는 혁신적인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 위치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월터스클루어의 솔루션은 사업장 안전을 개선하고, 글로벌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며. 상거래를 촉진하고 규제 준수를 더 쉽게 한다”고 말했다.

Verdantix의 ESG 및 지속 가능성 수석 애널리스트인 제시카 프랭크시(Jessica Pranksy)는 “기업은 점점 더 증가하는 규제와 이해 관계자의 압박에 직면하고 있다. 환경 주제는 물론 사회 및 거버넌스 문제에 대한 ESG 및 지속 가능성 지표에 대한 보고는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또 기업이 비즈니스와 가치 사슬 전반에서 지속 가능성 성과를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ESG 데이터 관리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그에 따른 결과로 ESG 보고 및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는 많은 기업에서 ‘있으면 좋은 것’에서 ‘반드시 필요한 것’으로 바뀌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3년 3월에 신설된 월터스클루어의 CP & ESG 사업부는 수많은 수상 이력이 있는 4개의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사업부는 여러 산업 부문에서 기업의 책임, 작업장 안전, 글로벌 지속 가능성 및 규정 준수 표준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CCH 타게틱, OneSumX, TeamMate 및 Enablon을 제공한다.

월터스클루어의 CP & ESG 수상 경력에 빛나는 Enablon EHS 소프트웨어는 이전 Vedrdantix의 Green Quadrant 연구 보고서에서도 호평받는 등 세계 최고의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CCH 타게틱 소개

CCH 타게틱은 복식부기의 태동지인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설립된 기업성과관리(CPM) 전문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2017년 월터스클루어와 합병돼 현재는 월터스클루어의 기업성과 & ESG 부문에서 시장 선도자 역할을 하고 있다. CCH 타게틱은 CFO 산하 조직 및 기업의 경영관리 및 재무팀을 위해 재무 및 운영 관련 예산 관리, 플래닝, 연결 및 결산 과정, 재무 모델링, 분석 및 보고 등을 지원하고 있다.

월터스클루어코리아 소개

월터스클루어는 약 180년의 전통적인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법률, 세금, 회계, 재무, 위험 관리, 보건, 의료 영역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40개국의 지사에서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미국 포천지 선정 500대 기업의 93%가 월터스클루어의 고객이다. 매해 매출의 10%는 연구 개발에 투자해 전문가 솔루션으로서 심층적인 전문성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월터스클루어코리아는 월터스클루어의 한국 지사로 2022년 10월 설립됐다. 월터스클루어코리아는 기업의 재무·세금·감사·보건·의료 영역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취급하고 있으며, 한국 지사에는 CP & ESG 사업부와 Health 사업부가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olterskluwer.com/ko-kr/solu...

연락처

월터스클루어코리아
CCH 타게틱
김슬기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