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연구소, 제37회 대구엑스코 대구베이비&키즈페어 특강 진행

뉴스 제공
동심연구소
2023-08-22 16:50
서울--(뉴스와이어)--8월 17일~20일 대구·경북 지역 최대 육아박람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이하 대구베키)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됐다. 대구베키에서는 육아용품 전시뿐 아니라, 예비 부모 및 영아기 부모들이 다양한 육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베키 파티를 진행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 전문 기관 동심연구소(대표이사 정신)도 베키파티에 초청돼 부모 교육 ‘아이에게 신뢰감을 주는 애착 육아’를 진행했다. 아이에게 신뢰감을 주는 애착 육아는 성인인 부모의 애착 유형에 따른 자녀와의 애착 형성 방법을 알아보고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실질적 방법과 놀이를 제시하는 교육이다.

동심연구소의 ‘아이에게 신뢰감을 주는 애착 육아’ 부모 교육은 베키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예비 엄마 및 영아기 부모에게 유익했다는 소감뿐 아니라 ‘조부모인데 도움이 됐다’, ‘아이 아빠와 함께 다시 듣고 싶다’는 평이 줄을 이었다. 교육을 들은 다둥이 가정의 부모는 아이 셋을 키우며 이런 강의를 처음 들어보았다며, 새삼 다시 느끼고 반성하며 다시 힘을 내어 막내까지 잘 키울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동심연구소는 더 많은 부모가 자녀를 잘 양육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와 부모 교육을 꾸준히 연구 제공할 예정이다.

동심연구소 소개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전문연구소인 동심연구소는 유아교육 전문가로 구성된 120여 명의 연구원이 아이들 중심의 교육, 생활, 문화 전반에 걸쳐 연구·기획·제작·교육에 힘쓰고 있다. 2014년 설립한 동심연구소는 2021년 2월 부산연구소를 설립한 데 이어, 2022년 2월 대전에 중부연구소를 신설했다. 동심연구소는 아이들의 전인적 성장과 행복한 삶을 설계하는 데 설립 취지와 목적을 두고, 교육이 지닌 선한 영향력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simlab.com

연락처

동심연구소
대외협력팀
이지희
070-4339-79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