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스케이프, 이물질 막힘 없는 신개념 ‘끝판왕 하수구 트랩’ 출시

머리카락 등의 이물질이 걸리지 않는 ‘서포터리스 나선형 구조 설계(특허출원)’ 적용

뉴스 제공
페트리코스완
2023-08-23 09:34
서울,경기도--(뉴스와이어)--페트리코스완의 층간 냄새 차단 전문 브랜드 ‘에어스케이프’가 화장실 하수구 악취 차단과 이물질이 걸리지 않는 ‘끝판왕 하수구 트랩’을 출시하고, 생활 속 불쾌한 냄새를 차단하는 제품 사업 강화에 본격 나섰다고 밝혔다.

에어스케이프는 환풍기 커버형 댐퍼를 최초로 개발하고 출시한 층간 냄새 차단 전문 브랜드로, 기존 환풍기 위에 붙이는 형식으로 공사, 설치비가 들지 않아 간단하게 확실히 냄새를 차단해주는 커버형 댐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수구 트랩은 기존 봉수 트랩의 단점과 시중 하수구 트랩을 사용 중인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차단력과 배수력, 유지관리 성능을 극대화했다. 머리카락 등의 이물질이 걸리지 않는 특허출원 ‘서포터리스 나선형 구조 설계’를 적용했고, 강력한 자석의 힘을 이용한 차단력, 이물질이 쌓여도 배수가 막히지 않는 플로팅 메시 구조가 최대 특징이다.

이 제품은 기존 하수구 트랩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성능의 차이를 둔 설계인 만큼 정식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정식 출시 전 이뤄진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에서 1억2000만원이 넘는 펀딩을 유치하고, 만족도 4.8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론칭됐다. 역대 하수구 트랩 제품군 중에서 가장 높은 펀딩 금액과 참여자수, 만족도를 기록하면서 하수구 트랩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배수력, 차단력, 유지관리의 간편함 등에서 압도적인 선호도와 만족감을 준다고 평가받고 있다.

‘끝판왕 하수구 트랩’은 기존 하수구 트랩들이 사용할수록 이물질이 끼고 내구성이 약해져 악취 차단력과 배수력이 떨어지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보강대가 없는 자체 개발한 나선구조형 설계로 경사진 곡면을 따라 이물질이 끼지 않게 해 기능고장, 배수력 저하의 우려를 없앴고 회전 급속 배수가 가능케 해 1분당 50L의 배수력을 구현했다. 또한 내구성과 냄새 차단력 강화를 위해 내열 ABS, 내열 120도의 부식 방지 특수 코팅된 반영구 자석을 트랩 부품으로 사용했다. 이로 인해 차단력이 꾸준하게 유지되고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자체 개발한 플로팅 메시 구조를 적용, 배수구 덮개 표면에 대부분의 이물질이 걸리도록 해 덮개를 열지 않아도 표면에서 머리카락을 청소할 수 있어 관리 용이성도 뛰어나다. 아울러 메시 거름망과 본품 트랩 사이에 돌기 구조가 있어 이물질이 있어도 배수구 홀을 직접적으로 막지 않아 물 막힘 현상도 없다. 원활하고 빠른 배수력을 갖췄을 뿐 아니라 관리 편리성을 높인 혁신적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페트리코스완 김수완 대표는 “하수구 트랩 시장에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10여 년간 비슷비슷한 구조의 제품이 고착된 상태로 머물러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제한된 상태였다. 당사는 소비자의 아쉬운 목소리를 수렴해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의 필요성을 확인하고 제품 개발에 착수했으며,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하수구 트랩을 개발하고자 전문 빅데이터 기관을 통한 시장 및 제품 조사를 진행해 그 간의 불만 사항들과 구조의 한계성을 파악하고 이를 탈피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 결과, 제품에 이물질이 끼지 않고, 배수가 확실하며, 머리카락 관리까지 간편한 차세대 트랩의 개발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어 “오랜 개발 기간을 거쳐 KTL 공인시험 성적상 99.9%의 악취 차단율을 달성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제품 사용 만족도를 높였다”며 “시장에 처음 선보였던 커버형 환풍기 댐퍼(화장실 담배냄새 차단 제품)와 더불어 이번 끝판왕 하수구 트랩의 출시로 더욱 신뢰받는 냄새 차단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페트리코스완 소개

2019년 설립된 페트리코스완은 생활 공간 냄새 차단 전문 기업으로, 생활에 필요한 제품에 창의적 아이디어를 접목해 인류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생산한다. 현재 층간 냄새 차단 전문 브랜드 ‘에어스케이프’를 운영 중이며, 커버형 환풍기 댐퍼, 끝판왕 하수구 트랩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petrichorsw...

연락처

페트리코스완
양하영
070-8664-1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