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플러스글로벌, 세미콘 타이완 2023 전시회 참여… 자회사 이큐글로벌과 레거시 RF GENERATOR 및 RF MATCHER 선보여

뉴스 제공
서플러스글로벌 코스닥 140070
2023-08-23 09:30
용인--(뉴스와이어)--서플러스글로벌은 9월 6일부터 3일간 대만 타이페이 TaiNET에서 개최되는 ‘세미콘 타이완 2023(SEMICON TAIWAN 2023)’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세미콘 타이완 2023 전시회는 대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반도체 이벤트로 27년 동안 개최됐으며, 이번 전시회에서 서플러스글로벌은 자회사 이큐글로벌과 함께 레거시 장비의 RF GENERATOR 및 RF MATCHER 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플러스글로벌의 부스는 전시관 4층 Hall1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스 번호는 M0834다.

무선주파수 발생기(RF GENERATOR)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제조 공정 중 플라즈마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AC 교류 전력을 RF 고주파 전력으로 변환해주는 장치로, 체임버 내부에서 공정에 필요한 반응 가스를 플라즈마로 만들어 주기 위해 전력을 공급해 주는 장치다. 특히 다양한 전력 및 주파수를 제공해 최고 효율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활용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플러스글로벌은 전시회 참가자들에게 부스를 방문해 실제 파트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서플러스글로벌은 2011년 대만 신주(新竹) 지역에 타이완 지사를 설립해 12년간 로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레거시 반도체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전시장을 확보해 현지 고객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전문 팀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김정웅 서플러스글로벌 대표는 “레거시 장비와 부품의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 대만 현지 시장 대응 강화를 위해 장비 전시장의 확대와 영업력 강화를 위한 현지 채용을 진행 중”이라며 “늘어나는 문의와 성장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인 결정으로 추가 전문 인력을 확보해 현지 시장의 요구와 기회에 민첩하게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플러스글로벌 소개

서플러스글로벌은 2000년 설립돼 반도체 중고 장비를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다. 반도체 전공정 장비, ATE, 패키징, LED, 디스플레이, 의료 장비까지 전자 산업에 필요한 전 품목의 중고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영역은 전 세계 중고 장비에 대한 ‘as-is, where is’ 판매며, refurbishment, reconfiguration, remarketing, valuation, rental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산호세), 중국(상하이), 대만(신쥬), 일본, 싱가포르에 해외 법인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rplusglobal.com

연락처

서플러스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이수나 과장
031-728-1400
이메일 보내기

채용 문의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플러스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