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 유데미, 2023 3분기 최대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유데미, ‘8월, 유데미와 배움에 빠지다’ 주제로 3분기 프로모션 마련

8월 27일까지 배우고 싶은 강의 무료 쿠폰, 텀블러 등 증정하는 SNS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유데미
2023-08-23 09:25
서울--(뉴스와이어)--학습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가 2023년 3분기 시즌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데미는 휴가와 방학 등이 있는 여름 시즌 동안 더 많은 국내 학습자가 유연하고 효과적인 기술 개발을 위해 유데미를 활용할 수 있도록 ‘8월, 유데미와 배움에 빠지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약 21만 개의 강의를 최저가 1만2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유데미는 3분기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데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유데미의 어떤 강의와 배움의 즐거움에 빠지고 싶은지’ 해당 강의명과 이유를 댓글로 달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배우고 싶은 해당 강의 무료 쿠폰(25명), 유데미 텀블러(5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1일까지며, SNS 이벤트는 27일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데미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 사업단장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배움과 가르침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는 유데미 학습자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학습 마인드를 갖고 기술을 향상시킬 기회를 모색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 웅진씽크빅과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유데미는 전 세계 75개 이상의 언어로 된 21만여 개 이상의 강좌를 국내 학습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인 7만5000여 명의 강사와 6400만 명 이상의 수강생들이 유데미와 함께하고 있다. 유데미코리아는 현재 ‘유니티(Unity) 프로젝트 캠프’와 ‘유데미 강사되기 챌린지 시즌2’의 참여자를 모집 중이며, 모집은 각각 8월 27일, 31일 마감된다.

웹사이트: https://www.udemy.com/

연락처

유데미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컨수머팀
우경아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