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가을 웨딩 시즌 맞아 호텔식 침구 출시
예비 신혼부부의 높아진 선호도 반영, 다양한 컬러∙디테일 활용해 호텔식 침구 확대
순백색에 그라데이션 디테일 더한 ‘아트라인’, 그레이∙네이비 2색 구성 ‘플리아’ 등 선보여
호텔식 침구는 올 화이트 등 단일 색상에 패턴 등을 최소화한 절제된 스타일이 특징으로, 신혼 침실에 고급스러운 멋을 더해주며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이에 이브자리는 호텔식 침구 수를 점차 확대해 새로운 혼수 트렌드를 집중적으로 겨냥한다는 전략이다.
올 하반기 이브자리는 모노톤 컬러와 디자인 디테일을 다양하게 활용해 한층 다채로운 스타일의 호텔식 침구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이브자리 호텔식 베딩으로는 ‘아트라인’, ‘플리아’ 등이 있다.
아트라인은 흰색 바탕에 그라데이션 기법으로 섬세하게 표현한 그레이 색의 액자형 자수 프린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촉감이 부드럽고 은은한 광택이 도는 고밀도 면 100수를 사용했다.
플리아는 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호텔식 침구다. 색상별 제품에는 각각 포인트로 그레이, 네이비 색의 띠 자수도 가미됐다. 원단은 면 80수에 바이오 워싱 가공 처리한 소재로, 위생적이고 감촉이 매끄럽다.
또 이브자리는 9월 말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식 베딩 신제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브자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고현주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부소장은 “신혼집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호텔식 디자인 제품군을 확대해 신혼부부에게 더 다양한 침구를 제안하고자 한다”며 “세련된 디자인에 우수한 소재까지 갖춘 호텔식 베딩으로 감각적이면서 편안한 침실 공간을 꾸미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