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로운 느낌, 날카로운 플레이: 질레트와 레이저, 남성 미용 및 게임 분야에서 함께 궁극적인 협업

상징적인 두 브랜드가 팀을 이뤄 면도 및 게임 경험을 한층 끌어올리는 독점적인 레이저 출시

뉴스 제공
Gillette 뉴욕증권거래소 PG
2023-08-23 11:3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남성 미용 전문 기업인 질레트(Gillette™)와 게이머를 위한 세계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레이저(Razer™)가 팀을 이뤄 남성 미용과 게임 분야에서 궁극의 협력을 시작했다. 관련 커뮤니티 내에서 풍부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두 브랜드는 디자인, 혁신 및 최첨단 기술의 교차점에서 만나 레이저 브랜드의 질레트랩스 엑스폴리에이팅바(GilletteLabs with Exfoliating Bar) 제품의 한정판 시리즈를 공개한다.

소비자들은 8월 말부터 매장과 온라인에서 출시될 예정인 질레트 브랜드의 최신 제품인 질레트랩스 엑스폴리에이팅바 면도기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혁신 제품에는 레이저의 상징인 삼두 뱀 로고와 애시드 그린 트레이드마크가 새겨진다. 또한 게이머와 팬들은 질레트 게이밍 얼라이언스 스트리머의 명단과 레이저 인플루언서를 통해 캠페인을 활성화할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게임 이벤트에서 해당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다.

질레트의 글로벌 브랜드 프랜차이즈 담당자인 대니얼 오도네즈(Daniel Ordonez)는 “엘리트 게임 회사인 레이저와 세계 최고의 레이저(면도기) 브랜드인 질레트의 협업은 단순히 유사한 이름의 우연에 그치지 않는다”라며 “오랫동안 첨단 기술을 갖춘 레이저의 팬이었다. 레이저는 게임과 기술 두 분야에서 모두가 인정하는 브랜드이다. 이 흥미진진한 모험을 통해 면도 및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고 게임 문화에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게 돼 기쁘다. 전 세계 게이머와 팬들은 형태, 기능 및 디자인의 완벽한 조합인 당사의 최신 협업을 환영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두 브랜드는 오랫동안 서로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게임에서 같은 공간을 점유하고, 수년 동안 이벤트에서 함께했으며, 게임 커뮤니티에 그들이 원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는 아이디어를 논의해 왔다. 올해 초, 레이저가 제작한 만우절 비디오는 잠재적인 파트너십을 엿볼 수 있는 미묘하면서도 재미있는 면도 마우스를 커뮤니티에 소개했다. 이 비디오를 통해 두 회사는 협업을 실현할 좋은 아이디어 및 시간에 대한 자신감과 상당한 추진력을 얻었다.

레이저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아이샤 듀란테(Ayesha Durante)는 “만우절에 레이저 레이저(Razer Razer)를 선보인 후 디자인 요청이 쇄도했다. 팬들이 요청한 제품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라고 설명하고 “이 강력한 두 조직의 협력으로 품질과 성능에 중점을 둔 레이저와 질레트의 최고 기능을 특징으로 하는 공동 제작 디자인이 탄생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두 개의 상징적인 브랜드는 ‘날카로운 느낌, 날카로운 플레이(Feel Sharp, Play Sharp)’라는 슬로건을 교집합으로 한다. 이는 게임이나 생활에서 날카로운 느낌으로 깨어 있을 때 날카로운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정신을 강조한다.

질레트랩스 엑스폴리에이팅바는 한 번에 쉽게 면도할 수 있다. 각질 제거 기술이 내장된 이 면도기는 질레트 궁극의 면도 경험을 위해 플렉스 디스크가 얼굴 윤곽을 그리는 동안 깊게 묻힌 체모를 풀어주도록 설계됐다.

질레트랩스 엑스폴리에이팅바는 최근 세계 최대 규모의 스포츠 행사 중 광고 및 일부 최대 규모의 축제에서 활동을 포함해 남성 문화와 가장 관련이 높은 이벤트에 등장했다. 또한 질레트는 면도기의 세련된 미학을 강조하고 얼리 어답터와 문화 동인 사이에서 수요를 창출해 왔다. 그 결과, 이 브랜드는 최신 질레트랩스 문화에서 벗어나 세계 최고의 게임 기술 회사 중 하나인 레이저와 협력하게 됐다.

자세한 정보는 gillette.com/razer 를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질레트 게이밍을 팔로우할 수 있다. 틱톡(TikTok)은 여기(https://bit.ly/3E5cMXF), 레이저는 여기(https://bit.ly/3QQJ4g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질레트 소개:
질레트는 120년 이상 정밀 기술과 탁월한 제품 성능을 제공하며 전 세계 소비자 약 8억명의 삶을 향상해 왔다. 질레트는 면도, 몸 관리부터 피부 관리, 땀 방지 기능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면도기, 면도용 젤(젤, 폼, 크림), 스킨케어, 애프터셰이브, 발한 억제제, 데오드란트, 바디워시 등이 대표적이다. 질레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최신 소식 웹사이트 www.gillett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제품 목록도 www.gillette.com 을 참조하면 된다.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등을 팔로우해 질레트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록터 앤드 갬블(P&G) 소개:
P&G는 믿을 수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퓨어(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어(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위스퍼(Whisper®) 등이 있다. P&G는 전 세계 약 70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 및 브랜드에 대한 최신 소식과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pg.com)에서, 기타 P&G 관련 뉴스는 웹사이트 뉴스 페이지(www.pg.com/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는 게이머를 위한(For Gamers), 게이머에 의한(By Gamers) 세계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레이저의 삼두 뱀 상표는 글로벌 게임 및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가장 잘 알려진 로고 중 하나이다. 모든 대륙에 걸쳐 팬층을 보유한 이 회사는 세계 최대의 게이머 중심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생태계를 설계하고 구축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이저의 하드웨어에는 고성능 게임 주변 장치와 블레이드 게이밍 노트북이 포함된다. 2억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레이저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는 레이저 시냅스(Razer Synapse: 사물 인터넷 플랫폼), 레이저 크롬 RGB(Razer Chroma RGB: 수천 개의 장치와 수백개의 게임/앱을 지원하는 독점 RGB 조명 기술 시스템), 레이저 코르텍스(Razer Cortex: 게임 최적화 및 론칭)가 포함된다.

레이저는 게이머, 청소년, 밀레니엄 세대 및 Z세대를 위한 결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레이저 골드(Razer Gold)는 세계 최대의 게임 결제 서비스 중 하나이며 레이저 핀테크(Razer Fintech)는 신흥 시장에서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5년에 설립된 레이저는 캘리포니아주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이중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함부르크와 상하이에 지역 본사와 전 세계 19개 지사를 두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3052/en

웹사이트: http://www.gillett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질레트 홍보대행
MMK+
크리스틴 브라운(Kristyn Brown)
Kristyn.Brown@Ketchum.com

레이저
캐리 스펜스(Carey Spence)
Carey.Spence@raz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