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아이티, VM웨어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 ‘국가정보원 보안기능확인서’ 취득

뉴스 제공
크리아이티
2023-08-25 11:00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 전문기업 크리아이티(대표 정전진)는 자사에서 개발한 VM웨어 가상화 관리 솔루션 ‘VDCops v3.0 for Horizon(브이디 캅스 포 호라이즌)’이 국가 및 공공기관의 제품 도입 필수항목인 ‘국가정보원 보안기능확인서’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VM웨어 VDI 솔루션을 고려 중이던 공공기관들은 별도의 검증없이 VDCops v3.0 for Horizon 도입을 통해 VM웨어 Horizon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VDCops v3.0 for Horizon은 VM웨어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보안/관리하기 위한 필수 제품으로, 이번 보안기능확인서 취득은 VM웨어의 지원과 공동개발사인 크리아이티, 인프라소프트의 협력을 통해 가능했다.

VDCops v3.0 for Horizon 제품은 △가상화관리제품 보안요구사항 v3.1 △서버 공통보안요구사항 v3.0 R1 △엔드포인트 공통보안요구사항 v3.0을 충족하도록 개발됐다.

정전진 크리아이티 대표이사는 “전 세계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 시장의 선두 주자인 VM웨어 제품과 VDCops v3.0 for Horizon을 통해 국가기관 및 공공기관에 보다 안전하고 보안이 강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크리아이티는 이번 국가정보원 보안기능확인서 취득을 기념해 정부와 공공기관, 각 산업군을 위한 무상 컨설팅 프로모션을 8월부터 10월까지 세 달 간 진행한다.

크리아이티 소개

크리아이티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 서버 가상화/클라우드 및 데스크톱 가상화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인프라 구축 및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가, 공공기관, 금융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데스크톱 가상화와 관련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주요 솔루션으로 가상화관리 부분에 대한 국가정보 보안기능확인서를 취득한 ‘VDCops v3.0 for Horizon’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eit.co.kr/

연락처

크리아이티
클라우드인프라사업부
정전진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크리아이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