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는 무더운 여름도 즐겁다… 임직원 ‘여름휴가 3종 세트’ 지원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23-08-24 10:20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 동영상 스트리밍 및 통합메시지 전송 솔루션, 설문조사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무더운 여름철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의 여름휴가 지원은 △회사 전용 휴양소 무료 이용 △썸머 기프트팩 ‘티팩’ 증정 △하계 인센티브 휴가비 지원의 3종 세트로 구성돼 있다.

◇ 회사 전용 휴양소 무료 이용

현재 티젠소프트는 부산과 속초 두 지역에 전용 휴양소를 소유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이곳에 예약 후 개별 클리닝 비용만 부담하면 숙소 시설과 각종 어매니티 등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티젠소프트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과 속초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휴양소를 임직원 및 협력사, 거래처 관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각종 욕실용품, 드럼 세탁기, 주방용품, 무료 Wi-Fi 등이 비치돼 있으며 , 무료 주차도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7월과 8월에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한 피서객들이 급증하면서 좋은 숙소를 잡는 것이 이른바 ‘전쟁’에 가까워진 올해, 임직원들이 더욱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을 시행했다. 덕분에 티젠소프트의 임직원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청결하고 좋은 위치의 숙소에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다.

◇ 썸머 기프트팩 ‘티팩’ 증정

티젠소프트는 휴양소 숙박 임직원들에게 썸머 기프트팩 ‘티팩’ 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속초 혹은 부산 휴양소 방문 팀당 1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썸머 기프트팩 ‘티팩’은 비치백, 피크닉 매트, 비치볼, 휴대용 선풍기, 스파클링 와인, 플라스틱 와인잔(5p), 간식 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숙소 방문 임직원들의 휴가를 더욱 풍부하고 알차게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물놀이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제공 받아 더욱 신나게 놀고, 숙소에 와서 와인과 간식으로 분위기를 더한다면 최고의 휴가가 되지 않을까.

◇ 하계 인센티브 휴가비 지원

티젠소프트에서는 특별한 여름 인센티브가 있는데 바로 ‘폭우&폭염 인센티브’다. 여름철 무더위에도 즐거운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매진할 수 있도록 매년 시행하고 있는 인센티브 제도다. 30도 이상의 폭염과 3시간당 60mm 이상의 폭우가 7월과 8월 워킹데이 기준으로 합산해 2/3 이상을 충족하면 익월 첫째 주 월요일에 지급하고 있다.

하계 인센티브를 통해 덥고 불쾌한 여름이 아니라 기대되고 기다려지는 여름이 돼버린 티젠소프트. 누구라도 이런 혜택 앞에서는 즐거울 수 밖에 없다.

티젠소프트는 이처럼 특별한 여름휴가 지원 제도를 통해 활기차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러한 제도를 바탕으로 티젠소프트는 가장 무더운 여름철에도 즐겁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을 배려하고 장려하고 있다.

한편 티젠소프트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솔루션 제품인 동영상 인코팅/스트리밍/아카이빙솔루션, 비대면교육솔루션, PUSH/알림톡/문자통합메시지전송솔루션, 설문조사솔루션, 대량메일발송솔루션의 개발 및 영업/컨설팅 전문회사다. 클라우드 기반 SaaS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신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고객의 사용성 및 보안을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또한 티젠소프트는 편리한 웹·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멀티미디어시스템, 통합메시지시스템, 융합 플랫폼, 기반 시스템 개발·구축·서비스 회사로써 기반 기술의 전문성 확대 및 빅데이터, 딥러닝, 블록체인, AI 기술을 접목한 클라우드 기반 미래 예측 가능한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티젠소프트 소개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과 기업의 (민원)업무 프로세스 온라인화,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 통합 메시징(UMS) 시스템 구축, 동영상 시스템 구축, 모바일 푸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다. △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 통합 허브 시스템 이뉴스 토픽 △멀티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공급한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 관리·민원 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전략사업본부
구채은 사원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