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기능성으로 무장한 여름 아웃도어 시밀러룩 제안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남녀 아웃도어 시밀러룩 제안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의 ‘이엑스 드라이’, 고신축성의 ‘이엑스 스트레치’ 등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로 야외 활동 시 최상의 컨디션 유지 도와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3-08-24 09:12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막바지 더위에도 쾌적한 야외 활동을 도와줄 여름 아웃도어 시밀러룩을 공개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가벼운 산행부터 캠핑, 여행, 일상생활까지 다양하게 코디하기 좋은 남녀 신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뛰어난 아웃도어 기능으로 즐겁고 안전한 늦여름·초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페이스 기능성 반팔 티셔츠 ‘탑 자카드 라운드 하프 티셔츠’와 ‘이지 써플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 자체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줘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여기에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을 높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라운드 넥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매치하기 좋다.

깨끗하고 간결한 무채색부터 아웃도어 감성을 더한 파스텔톤 색상 라인업도 주목할 만하다. 남성용 상품 ‘탑 자카드 라운드 하프 티셔츠’는 블랙·민트·실버·화이트로 구성돼 있으며, 여성용 상품 ‘이지 써플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체리·네이비·핑크·화이트 색상이 있다.

아웃도어 바지는 걷기 편하고 다양한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신축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레드페이스 ‘쿨 립 베이직 5부 팬츠’와 ‘프라임 필드 4부 우먼 팬츠’는 자체 개발한 고신축성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를 사용한 반바지로, 장기간 착용에도 편안하면서 자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베이직한 핏으로 카라티, 아노락 재킷 등 여러 종류의 상의와 코디하기 쉬워 데일리룩, 고프코어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남성용 상품 ‘쿨 립 베이직 5부 팬츠’는 허리 부분에 스트링을 적용해 사이즈 맞춤 조절이 가능하며, 지퍼가 부착된 뒷주머니가 있어 외출 시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부담 없는 베이직한 핏으로, 색상은 베이지와 네이비로 구성돼 있다. 여성용 상품 ‘프라임 필드 4부 우먼 팬츠’는 양쪽 주머니 외 왼쪽 허벅지 부분에 추가된 보조 주머니로 실용성과 유틸리티 무드를 더했으며,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이 있다.

레드페이스는 비슷하서도 다른 느낌의 시밀러룩은 아웃도어 활동 시 각자의 개성은 살리면서도 통일감을 줘 감각적인 커플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다며, 올여름 막바지 더위 속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시밀러룩으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9
이메일 보내기